수협은행, 프로슈머단 통한 고객과의 소통채널 확대
수협은행, 프로슈머단 통한 고객과의 소통채널 확대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10.23 11:21
  • 호수 2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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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기 프로슈머단 운영 시작


수협은행이 고객 의견을 서비스에 반영하고 고객과 상생하기 위해 제1기 프로슈머단 운영을 시작한다.

프로슈머는 ‘생산자’를 뜻하는 'producer'와 ‘소비자’를 뜻하는 ‘consumer'의 합성어로 생산에 참여하는 소비자를 의미한다.

프로슈머단은 앞으로 단순한 고객이 아닌 수협은행의 일원으로서 고품격 상품 및 서비스, 영업력 강화를 위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문제점을 도출하게 된다. 이 뿐만 아니라 불합리한 금융관행 및 고객의 이익제고 등을 위한 모니터링 활동도 한다.

이번에 선발된 단원은 총 10명으로 세무사, 변호사, 개인사업자, 주부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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