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진도 어업인 돕기 수산물 할인 판매 앞장
수협, 진도 어업인 돕기 수산물 할인 판매 앞장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08.21 14:38
  • 호수 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순신 장군 즐긴 진도 수산물 “수협쇼핑에서 구입하세요”

수협중앙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도산 수산물 판매 촉진과 함께 제수용품 수산물과 선물세트를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최근 영화 명량의 흥행으로 영화 속 배경이 된 진도지역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진도 전통의 특산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수협중앙회가 운영 중인 온라인 수산물 전문 쇼핑몰인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은 소비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진도 어업인들을 돕기 위한 할인 판매전에 돌입했다.

수협쇼핑은 8월 수산물 한마당코너에서 진도 전통멸치잡이 방식인 낭장망으로 잡아 신선도를 높인 멸치세트(세멸, 중멸, 대멸 각각 300g)는 20% 할인된 4만7200원, 진도 싱싱 활 전복세트(1kg, 16~17마리)는 10% 할인된 5만2200원에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명량해전을 치룬 진도 앞바다는 유속이 빠르기 때문에 이곳에서 생산되는 수산물은 운동량이 많아 탱탱한 식감을 자랑한다.

이주영 해수부 장관도 공공기관에 보낸 협조문에서 “진도해역의 해산물은 맛과 건강에 좋아 으뜸 보양수산물로 알려져 있고, 이순신 장군도 진도 수산물을 즐겨 드셨다”고 밝히며 진도 수산물이 최근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수협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진도 어업인들을 돕고 우수하고 품질좋은 수산물을 공급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제수용품과 추석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은 수협쇼핑에서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내달 9일까지 2014년 추석 선물 대전을 열고 국내 수산물로 만든 선물세트를 비롯한 농축산품, 가공식품 등의 선물세트를 최대 49% 할인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