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수협카드 활성화에 전사적 노력 경주
수협은행, 수협카드 활성화에 전사적 노력 경주
  • 김병곤
  • 승인 2014.08.14 16:48
  • 호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수협카드 메인카드화로 수익 기반 강화
다양한 이벤트 전개…Biz-Plus카드 신상품 출시


수협은행이 수협카드 활성화에 발 벗고 나섰다.

수협은행은 정부의 각종 규제강화로 인한 성장과 수익성 제약요인을 극복하고 전 임직원이 수협카드를 메인카드로 사용토록 함으로써 지속적인 사업수익 기반을 강화할 방침이다. 또 사용액 제고를 위한 캠페인과 이벤트 등 다양한 홍보수단을 마련하고 자발적인 수협카드 사용을 통해 애사심을 고취하고자 한다.
이의 일환으로 수협은행은 ‘수협임직원과 함께하는 1·2·3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부·점별 수협카드 애용하기 캠페인’으로 수협중앙회 부서를 대상으로 7월부터 11월말까지 카드사용 실적 우수 부서와 지점을 선정해 장려금을 지급한다.

두 번째 ‘카드 만들고 포인트 받고’ 이벤트는 수협신용카드 미발급 직원을 대상으로 신용카드 발급 후 일정금액 이용시 특별 포인트를 지급한다.

세 번째 찾아가는 상품설명회를 실시한다. 지도경제사업부문 부서를 대상으로 직접 부서를 방문해 sh그린카드와 다통해카드 설명회를 진행한다.

수협은행은 지난 8일 수협중앙회 본부청사와 별관에서 출근하는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1·2·3 이벤트’ 전단지와 기념품을 나눠주며 수협카드 애용하기를 적극 홍보했다.

이와 때를 같이해 수협은행은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수협 Biz-Plus 카드’를 새롭게 출시했다.

수협 Biz-Plus 카드는 주유, 음식, 쇼핑, 여행서비스 할인과 포인트 적립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부가적인 혜택이 강화된 상품이다.

주요 서비스는 전국 모든 주유소 리터당 40~60원 할인, 전국 모든 음식점 3~5% 할인, 수협쇼핑 및 바다마트 3~5% 할인, 철도 및 항공권 구매 시 5~10% 할인, 국내외 패키지여행 최대 10%할인 등 여행서비스 우대, 전국 모든 가맹점 최대 0.3% 포인트 적립 등이다.

 또한 손쉬운 부가세 환급 업무를 지원하는 부가세 환급서비스 및 월 250건의 전자세금계산서 무료이용 등의 부가서비스도 지원한다.

사랑해사장님통장 가입 고객이나 우리동네사장님 대출을 받은 고객의 경우, 전자금융수수료와 자동화기기 이용수수료 면제, 환전 및 외화송금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등 금융 우대서비스를 제공하고 0.2%를 추가 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한편 수협은행은 출시를 기념해 9월 30일까지 전국 모든 주유소 40원 ~ 60원 추가할인(월 최대 1만원)이벤트와 10월 30일까지 행사기간 내 200만원 이상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추첨 이벤트도 실시한다.
강신숙 신용사업본부장은 “급변하는 금융환경과 정부의 규제 속에 수협은행의 수익다변화는 절실한 상황이며 수협카드는 향후 수협은행의 지속적인 수익창출의 블루오션이 될 것이다”며 수협카드 저변확대를 위해 임직원들의 수협카드 사용을 당부했다. 또한 변호경 카드사업실장은 “수협카드 이용 활성화를 위한 수협임직원대상 1·2·3이벤트의 성공적 추진과 함께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iz-Plus 카드 확대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수협카드 판매를 통해 수협은행이 비이자수익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