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수산경제연구원, 독서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수협 수산경제연구원, 독서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07.31 14:26
  • 호수 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경원, '책 읽는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

 수협에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책 읽는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수협 수산경제연구원(수경원)에서는 8월 한달간 ‘책 읽는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통해 독서로 직원들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발굴하고자 한다.

이번 캠페인은 수경원에서 추진 중인 ‘Catch Fish, Catch Idea’ 운동과 연계해 진행되며 중앙회와 회원조합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다. 캠페인 기간 중 북리뷰를 제출하는 임직원 전원에게 제출건수에 따라 도서 증정(1인당 최대 3권)과 보너스 Fish(1회 100마리)도 주어진다.

‘Catch Fish, Catch Idea’는 직원들이 책을 읽어 변화와 혁신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북리뷰)로 Fish를 Catch하고 수협은 직원의 창의적인 Idea를 Catch해 개인과 조직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운동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