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gin to Fly 2013!, 비상(飛上)의 시작 2013!’
‘Begin to Fly 2013!, 비상(飛上)의 시작 2013!’
  • 김병곤
  • 승인 2013.02.28 23:10
  • 호수 17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h 수협보험, 2012 연도대상 시상식·2013 수협보험 전진대회 개최


2012년도 연도대상에 이현순, 정선태 씨
서귀포수협, 고창군수협, 동해시수협 그룹별 1위


▲ 이종구 회장과 대상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수협중앙회는 지난 21일 서울 잠실 롯데 호텔에서 개최된 수협 ‘2012년도 연도대상 시상식 및 2013년도 수협보험 전진대회’를 갖고 지난 한해 성과를 기념하고 올해 발전 방향을 모색했다. 이날 시상식에서는 지난 한해 동안 최고의 영업실적을 거둔 임직원과 단체를 격려하고 올 한해 수협보험의 힘찬 도약을 다짐했다.

영예의 연도대상 수상자로는 지난 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경기남부수협 이현순 상무와 수협은행 대림동 지점 정선태 부지점장이 최종 선정됐다.

이들 대상 수상자를 비롯해 개인 57명, 단체 33곳에 표창과 포상금이 각각 수여됐다. 특히 이중 42명에게는 해외연수의 특전이 주어졌다.

세 그룹으로 나눠 평가한 단체부문에서는 서귀포수협, 고창군수협, 동해시수협이 회원조합 그룹별 1위의 영예를 안았고, 중앙회 신용영업점 가운데에는 해운대신도시지점이 1위를 차지했다.

이어 A그룹에서는 성산포수협과 경기남부수협이, B그룹에서는 제주어류양식수협과 후포수협이, C그룹에서는 대천서부수협과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이 각각 2, 3위로 상을 받았다.

지역여건을 반영해 평가한 지역 최우수 회원조합으로는 통영수협이 차지했다. 회원조합 영업점부문에서는 고창군수협 본점, 서귀포수협 솔동산 지점, 고흥군수협 본점, 대형기선저인망수협 본점, 목포수협 본점, 경기남부수협 연무동지점, 경기남부수협 신봉지점, 고창군수협 전주서부지점, 근해안강망수협 부개남지점, 서귀포수협 중앙지점, 경기남부수협 북수원지점, 부안수협 인후지점을 포상했다.

▲ 이종구 회장이 수협보험의 힘찬 도약을 알렸다
중앙회 영업점부문에서는 해운대신도시지점, 대림동지점, 수유동지점, 송도신도시지점, 김해삼계지점, 제주지역금융본부, 역촌동지점, 쌍문동지점, 영업부, 압구정역지점이 선정됐다. 

이날 공로상 수상자로 차종훈 고흥군수협 조합장, 허영오 통조림가공수협 조합장, 조동길 대형기선저인망수협 조합장, 김명식 진해수협 조합장, 김영복 영광군수협 조합장이 각각 감사의 표창을 받았다.

또한 김영천 강북지역금융본부장, 정성훈 강남지역금융본부장, 박일곤 부산지역금융본부장, 충청지역금융본부 이정임 대리, 마산수협 권충근 과장, 동해시수협 최선웅 대리가 특별상을 받았다. 

연도대상 시상식 후에는 대상수상자·우수 회원조합과 영업점의 성공사례를 상영해 상호간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한편 올해도 거침없는 성장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다.

시상식에 이어 올해 수협보험의 사업의지를 다지기 위해 김영태 수협중앙회 지도경제대표이사의 선포문 낭독과 슬로건 공표식이 별도로 진행됐다.

▲ 전진대회 진행 모습
수협보험은 이날 ‘Begin to Fly 2013’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선진보험사로 도약하기 위한 발전 전략을 모색해 나갈 방침이다.

이종구 수협중앙회장은 축사를 통해 “수협보험은 지난해 공제료 1조원 시대를 열며 안정적 성장기반을 구축했다”고 평가하고 “어업인과 고객이 신뢰하는 선진보험사로 도약하자”고 당부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샌드애니메이션’, ‘브릿지 오브 소울’공연과  인기가수 장윤정이 출연해 흥겨운 한마당 공연이 펼쳐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PPP 2013-03-02 12:31:18
♣ 집에서 즐기는 마카오 손맛 보스카.지.노!

♣ NCA36.COM

♣ 게임에서 잃은 피같은 돈 다 따게 해드립니다!

♣ 마카오 현지에서 24시간 실시간 직영 운영중!


♣ 완벽한 보안의 멤버쉽제!

♣ 수수료 없는 24시간 출금 시스템!

♣ 24시간 메신저 및 무료 전화 상담중!

♣ NCA36.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