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보험 고객사은행사 경품추첨행사
수협보험 고객사은행사 경품추첨행사
  • 수협중앙회
  • 승인 2012.11.01 14:47
  • 호수 1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보험은 지난 10월 25일 ‘수협보험 가을맞이 Special Event’라는 타이틀로 진행 중인 하반기 고객사은행사의 제1차 경품추첨식을 갖고 행운의 주인공 400명을 발표했다. 

9월 한달 간 수협보험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추첨행사에서는 경인북부수협 화곡남지점 황진숙 고객을 비롯한 400명이 행운을 안아 ‘Sh 수협쇼핑 구매 포인트 5만원’을 받게 되었다.
-----

하이앤프리예금 신상품 고객이벤트 추첨행사
수협중앙회는 10월 25일 하이앤프리예금 신상품 고객이벤트 제1차 선물증정 추첨행사를 실시했다. 신상품 하이앤프리예금은 10월 26일 현재 9,377건에 183억원의 판매실적을 기록하고 있으며 10월 들어 일평균 300건 이상 판매되어 높은 판매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9월 10일 출시한 신상품 하이앤프리예금 9월~11월 신규가입고객을 대상으로 1,000명에게 선물을 증정함으로써 신상품 홍보와 판매촉진을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

수협은행 ‘ISP 안전결제 서비스’ 시행
수협은행(신용사업대표이사 이주형)이 11월 1일부터 신용카드 국내 전자상거래 결제 시 ‘ISP 안전결제서비스’를 실시한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은 ISP 인증서를 다운받아 개인정보를 한 번만 등록하면, 국내 전자상거래 결제 시에 카드번호나 유효기간 등 신용카드 정보 입력 없이 ‘ISP인증서 비밀번호’만 입력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있다.

인터넷 결제시에 신용카드 정보를 매번 입력하지 않기 때문에 편리할 뿐만 아니라 보안성이 강화된 보다 안전한 결제방법이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ISP 안전결제로 수협은행 신용카드 회원들이 인터넷 쇼핑몰 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통한 무선 인터넷 환경에서도 ‘모바일 ISP 안전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
수협은행, 경영진 우수영업점 직접 방문해 시상

수협은행 이주형 신용사업대표이사를 포함한 경영진이 3/4분기 우수영업점을 직접 방문하여 시상 및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우수영업점에 대한 시상은 통상적으로 성과평가 후 영업점장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여 그 자리에서 이뤄졌다.

그러나 비상경영관리에 따라 사업추진에 지장을 주는 집합회의를 최소화하기로 한 방침에 의하여 이번 경영전략회의는 생략됐으며 경영진이 영업점을 직접 방문하게 되었다.

수협은행은 지난 8월 위기상황 극복을 위한 비상경영체제를 선포했으며, 전 임직원이 연말 사업목표 달성을 위해 영업점 마케팅 활동에 모든 역량을 결집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