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하반기 공제가입 캠페인
2012 하반기 공제가입 캠페인
  • 수협중앙회
  • 승인 2012.09.06 11:40
  • 호수 1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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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장성 공제 2X 프로젝트’

수협 공제보험부는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간 중앙회 및 회원조합 임직원을 대상으로 2012 하반기 공제가입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보장성 공제 2X 프로젝트”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데, 이는 상반기 보장성 공제 실적 추이 대비 2배 이상의 실적을 달성하겠다는 의지와 보장성 공제를 판매하면 2배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캠페인 기간동안 실적우수 임직원 50명에게는 해외연수 특전이 부여되며, 실적우수 단체 14개소에 대해서는 포상금이 지급된다. 또한 보장성 및 적립식 공제 이벤트를 통해 일정기준 이상 실적 달성자 전원에게 각각 최대 100만원의 판촉비를 지급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기간 동안에는 보장성공제 판매우수 직원을 육성하기 위한 ‘보장성 공제 멘토링 제도’를 처음으로 실시한다. 본부의 공제 마케팅전문가(멘토)와 참여희망 직원(멘티)을 팀으로 구성하여 보장성공제 판매 우수 직원을 양성할 계획이다.

공제보험부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보장성 공제 판매 활성화에 초점을 맞춰 기획되었으므로 적극적인 보장성 공제 마케팅을 통해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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