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 넘치는 피부엔 뭐다?…하이르와 2스텝 해삼 마스크팩
자신감 넘치는 피부엔 뭐다?…하이르와 2스텝 해삼 마스크팩
  • 배석환
  • 승인 2024.02.20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피부 탄력·보습·미백 성분 강화한 리뉴얼 제품 선봬
해삼 콜라겐 함유…활성산소 예방으로 피부노화 방지

탄력있는 피부를 위해서는 피부에 수분을 유지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특히 겨울에서 봄으로 넘어가는 간절기에는 무척 건조한 날씨가 이어져 피부관리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한다.
 
수협중앙회에서 2016년 10월 출시한 ‘HAIROUA 2STEP(하이르와 2스텝) 해삼 마스크팩’은 수산물의 유용 성분을 활용해 고기능성을 강조하고 최고 수준의 해삼 추출물(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있게 가꿀 수 있는 최적 마스크팩 제품 중 하나다. 

HAIROUA란 해(海)의 중국어 발음인 ‘HAI’와 프랑스어 Roi(왕, 고귀한, 소중한)를 소리 나는 대로 쓴 ‘ROUA’의 합성어로 ‘바다에서 얻은 가장 소중한 것’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모이스쳐 제품군과 화이트닝 제품군으로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는 끌어왔는데 지난해 11월 피부탄력과 보습 성분을 더욱 강화시킨 리뉴얼 제품이 출시됐다.

이번 리뉴얼 제품은 피부탄력을 위해 콜라겐을 성분을 강화했으며 보습성분인 히알루론산 비율을 높였다. 화이트닝 제품군의 경우 주름개선을 위한 아데노신,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도 강화했다.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데 꼭 필요한 콜라겐은 피부(진피) 무게의 80%를 차지하는 주요 성분으로 피부 조직을 강화시키는데 중요한 요소다. 분자의 크기에 따라 흡수되는 시간이 다른데 고분자 콜라겐에 비해 저분자 콜라겐이 피부 흡수율이 42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따라서 고분자인 육류 콜라겐보다는 저분자인 해산물 콜라겐이 더 빠르게 흡수돼 피부 탄력을 개선시킬 수 있다.

해삼은 90% 이상이 수분으로 구성됐고 무기질과 콜라겐이 아주 풍부해 피부미용과 노화 예방에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콘드로이틴’이라는 성분은 노화촉진을 유발시키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역할을하며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 기미, 주근깨, 주름과 같은 피부 노화를 늦춰준다.

하이르와 2스텝 해삼 마스크팩은 이러한 콜라겐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진 제주산 홍해삼 추출물이 3%가량 포함된 제품이다. 해삼 추출물을 베이스로 한 타사 제품들이 평균적으로 0.1% 정도 포함된 것에 비해 월등히 높은 수치다. 

이와 더불어 인삼, 상황버섯, 알로에베라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천연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기능뿐 아니라 피부자극에 있어서도 우수한 제품이다. 실제 한국피부일상과학연구소가 진행한 피부테스트 결과 화이트닝 제품 1종을 제외한 모든 제품이 무자극 제품으로 확인됐다.

특히 최고급 바이오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밀착·보습력을 향상시켰다. 바이오셀룰로오스는코코넛 추출물을 활용해 만든 친환경소재 섬유로 고급 제품라인에 주로 사용되는 시트다. 밀착력이 우수해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얇게 밀착된다. 따라서 에센스를 낭비하지 않고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다. 

순금이 함유된 고급 에센스와 마스크 시트로 구성돼 마스크팩과 피부 정돈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먼저 에센스로 피부를 정돈한 뒤 마스크팩 시트를 사용하면 유효 성분 흡수를 높이는 동시에 보습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