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김제수협 경영개선안 마련
수협중앙회, 김제수협 경영개선안 마련
  • 배석환
  • 승인 2024.01.2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시 뛰는 김제수협! Run 50!' 비전 제시

수협중앙회는 지난 19일 김제시 광활화합관에서 김제수협 경영컨설팅 최종발표를 개최하고 조합의 특성에 맞춘 목표 및 중장기 전략 방안을 제시했다.

3개월간 진행된 이번 컨설팅에서 중앙회는 ‘다시 뛰는 김제수협! Run 50!'을 비전으로 ▲지역내 조합 위상 강화 ▲지속적인 자기자본 확충 ▲내수면 어업 활성화, ▲조직내 수식·수평간 소통강화 등을 전략과제로 제안했다. 

배현두 수협중앙회 교육지원 부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이번 경영컨설팅이 회원조합의 현 상황에 대한 이해를 돕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고민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길 바란다"며 도출된 전략과제가 원활히 실행될 수 있도록 임직원간 소통을 강화하고 한마음이 되어 힘써 줄 것을 당부했다. 

김영주 김제수협 조합장은 "이번 컨설팅을 통해 어려운 경영현황을 극복하고 김제수협이 조합원을 우선하는 수협, 지역을 책임지는 수협 그리고 직원이 전문성 있는 수협으로 발전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수협중앙회는 2008년 회원조합 경영컨설팅을 시작한 이래 조합에 미래 비전 및 경영목표와 전략을 제안하는 등 회원조합 경영개선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컨설팅 이후 모니터링을 통한 전략과제 이행여부 및 핵심지표 점검을 통해 컨설팅 효과 극대화를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