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전남본부, 사랑해(海) 김장 나눔 봉사활동 펼쳐
수협전남본부, 사랑해(海) 김장 나눔 봉사활동 펼쳐
  • 김병곤
  • 승인 2023.12.14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화어촌계 등 6개 어촌계에 김장김치 90박스 전달

수협중앙회 전남본부(본부장 주홍보)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13일 전남동부수협 관할 조화어촌계 등 6개 어촌계에 김장김치 90박스(1Box/10kg)를 전달하는 사랑해(海)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전남본부 직원 등 총 20여 명으로 꾸려진 행복봉사단이 배추 300포기로 김장김치를 담아 나눔을 전했다.

수협중앙회 전남본부는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13일 전남동부수협 관할 조화어촌계 등 6개 어촌계에 김장김치 90박스를 전달하는 사랑해(海)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은 싱싱하고 영양이 가득한 겨울 제철 수산물(생새우, 굴 등)과 직원들의 정성을 듬뿍 담은 김치 나눔 봉사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사회 어르신 및 취약계층이 건강한 겨울 보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추진된 행사다.
주홍보 본부장은 “올겨울 추위를 앞두고 작은 도움이지만 주변 어려운 이웃들에게 온기가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나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전남본부 행복봉사단는 수협이 추진하고 있는 ESG경영에 일환으로 △바다정화 △연탄나눔 등 사회적 책임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