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강서 수산시장 수산대축제 개최
수협, 강서 수산시장 수산대축제 개최
  • 김태형
  • 승인 2023.09.07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굴비, 갈치, 멸치 등 명절맞이 수산물 선물세트 10~25% 할인 판매
수산물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할인쿠폰 제공
인생네컷, 룰렛돌리기,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 준비

수협중앙회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추석 맞이 수산물 소비활성화를 위해 오는 9일부터 10일까지 양일간 서울 강서 수산시장에서 ‘수산대축제’를 개최한다.

 

수협은 이번 행사에서 국내산 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야외 판매부스 2동에서 다양한 수산물 선물세트를 10~2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영광굴비, 제주은갈치, 멸치, 손질수산물(고등어, 오징어, 굴비) 등 인기어종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했으며, 명절을 맞이해 가족들과 맛있는 수산물을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홍보하기 위해 전문 요리사를 초청해 피조개 파스타, 오징어 칠리볶음 등 제철 수산물을 활용한 수산물 시식회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추석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수산시장에서 추석 때까지 현금처럼 사용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수산물 캐릭터를 배경으로 가족·연인·지인들과 사진 촬영을 할수 있는 ‘인생네컷 촬영 이벤트’ 와 무조건 당첨되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 강서수산시장 곳곳을 알아볼 수 있는 ‘시장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해줄 예정이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많은 분들이 우리 수산물을 즐길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을 제철을 맞은 우리 수산물을 저렴하게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