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진 수협 회장, 강원도와 동해 제철 수산물 특판 지원
노동진 수협 회장, 강원도와 동해 제철 수산물 특판 지원
  • 김태형
  • 승인 2023.09.05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안 수산물 할인전서 수산물 구매 동참 요청
도내 9개 수협, 제철 수산물 37개 품목 염가 판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이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강원 관내 수협과 함께 동해 제철 수산물에 대한 소비 독려에 나섰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사진 가운데)은 5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광장에서 강원 관내 수협조합장들과 함께 동해 제철 수산물에 대한 소비 독려에 나섰다.

 

5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광장에서 강원도가 개최한 ‘동해안 청정 수산물 특판전’에서 노동진 회장은 시민들에게 수산물 우수성을 홍보하며 수산물 구매에 나서 달라고 요청했다.

김진태 강원도지사를 비롯해 도의회 의장, 동해안 6개 시장·군수, 강원도내 경제 관련 단체가 참여한 이날 특판전은 위축된 수산물 소비 심리를 해소하고, 동해지역 수산물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사진 가장 오른쪽)은 김진태 강원도지사(사진 가운데)와 함께 5일 서울고속버스터미널 광장에서 강원 수산물 판촉전과 어촌관광 안내문을 배부하며 어촌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줄것을 호소 하고 있다.

 

노동진 회장은 이날 참석자들과 함께 터미널 안팎을 순회하며 이번 수산물 판촉전과 어촌관광 안내문을 배부하며 어촌 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호소했다.

강원 관내 9개 수협은 동해에서 생산된 오징어, 문어, 미역 등 제철 수산물 37개 품목 모두 30% 할인 판매하고, 무료 시식회를 열며 지역 수산물 알리기에 나섰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사진 가장 왼쪽)은 5일 강원도가 개최한 '동해안 청정 수산물 특판전'에서 강원도 특산 수산물을 살펴보고 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은 시민들에게 “오늘 준비된 수산물은 동해 지역 어업인과 수협이 갖은 정성과 노력을 통해 생산된 것으로 맛과 품질면에서 우수한 것만을 엄선했다”며 “수협은 시민 여러분이 우리 수산물을 언제 어디서나,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철저하게 검증된 안전한 수산물만을 공급해 나갈 것”이라고 약속했다.

노동진 수협중앙회장(사진 가장 오른쪽)은 5일 강원 관내 9개 수협에서 생산된 수산물을 시식하며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기에 나섰다.

 

강원도는 이날부터 3일간 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강원더몰에서 수산물 소비촉진 앵콜 기획전을 열고, 수산물 700여 개 품목에 대해 20~30%를 할인하는 행사를 열며 동해 수산물에 대한 판매 지원에 나설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