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창립기념 수협전복 출시”
“수협쇼핑, 창립기념 수협전복 출시”
  • 조현미
  • 승인 2023.04.04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1주년 기념 61시간 동안 수협전복 6100원 할인판매
신규가입자 반값 특가 이벤트 ‘반값다’ 동시 개최

수협중앙회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수협중앙회 창립61주년을 기념해 ‘수협전복’을 5일 출시하고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출시하는 ‘수협전복’은 우리나라 청정 해안인 남해 바다에서 양식한 활전복을 수협에서 직접 엄선한 상품이다.

수협이 직접 선도를 관리하고 포장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을 수협의 책임하에 판매한다.

터지지 않는 고급 포장재를 사용했고 전복을 살아서 배송케하는 산소포장을 하여 소비자가 안심하고 싱싱한 활전복을 받을 수 있게 했다.

무엇보다 수산물을 가장 잘 아는 수협의 까다로운 눈으로 관리해 소비자의 신뢰를 얻을 전망이다.

수협의 창립61주년을 기념하여 ‘수협전복’은 4월 5일(수) 오전 10시부터 수협쇼핑에서 판매하며 출시를 기념해 모든 고객에게 오는 7일(금) 밤 11시까지 6100원(9~10미, 500g)에 할인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수협쇼핑은 5일(수)부터 14(금)까지 신규가입자가 3만 원 이상 상품을 구매하면 오징어, 굴비, 멸치, 멍게 등을 반값에 구매가능한 파격 이벤트 ‘반값다’를 동시 개최해 다양하고 풍성한 창립기념행사를 추진한다.

아울러 ‘수협전복’을 구매해 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0원의 적립금을 경품으로 지급하는 등 오는 14(금)까지 수협 창립61주년 기념행사를 추진할 계획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수협중앙회가 어업인과 함께한 61년을 기념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수산의 미래를 힘차게 열어갈 수협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