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최대 65% 깜짝 할인해 오른 수산물 가격 잡는다
수협쇼핑, 최대 65% 깜짝 할인해 오른 수산물 가격 잡는다
  • 조현미
  • 승인 2023.02.1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 2월 깜짝 특별전’ 참가해 제철 수산물 할인판매

국내 수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수협쇼핑이 오름세로 나타나고 있는 수산물 물가를 잡기 위해 제철 수산물을 최대 65%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26일까지 연다.

수협쇼핑은 해양수산부가 개최하는 ‘대한민국 수산대전-2월 깜짝특별전’에 참가해 제철 수산물과 대중성 어종을 염가로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전은 오름세에 있는 수산물 가격을 잡아 소비자 물가 부담을 덜어 주기 위한 취지다.

최근 수산물 가격은 최근 고유가와 한파 등의 영향으로 조업일수가 줄어들어 생산량이 부진해진 탓에 공급량이 줄어들어 오름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에 따라 수협쇼핑은 홈페이지에 할인전 코너를 마련하고 갈치·고등어·오징어·마른멸치·조기·명태 등 대중성 어종 6종과 광어·우럭·멍게·문어·민물장어·전복·새조개·새우·굴 등 제철 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며 장바구니 물가 잡기에 나섰다.

할인전 기간 1인당 최대 20%(최대 1만 원) 할인 쿠폰을 내려 받을 수 있고, 수협쇼핑 자체 할인을 추가 적용 받으면 전복 등을 최대 65%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울러, 2월 제철 수산물로 손꼽히는 새조개(500g, 25~30미)를 3만 8000원에(할인율 42%), 완도 참전복 특대(1kg, 7~8미)를 3만 4500원(할인율 61%)에 선보인다.

한편 수협쇼핑은 홈페이지 내 수산물을 간편하게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전송하는 ‘선물하기’ 기능을 최근 런칭했다.

‘선물하기’ 기능은 구매자가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수협쇼핑 선물하기 코너에서 구매하여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내는 것으로 연말연시·명절 선물을 손쉽게 구매해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서비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