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내달 동시조합장선거 "깨끗하고 공정하게"
수협중앙회 내달 동시조합장선거 "깨끗하고 공정하게"
  • 조현미
  • 승인 2023.02.09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시조합장선거 총괄지원단 제2차 전체회의 개최

수협중앙회는 오는 3월 8일 실시되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실시를 1개월 앞두고 지난 8일 ‘동시조합장선거 총괄지원단’ 제2차 전체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2023년 1월 1일부터 새로이 총괄지원단장을 맡게 된 김기성 기획 부대표를 포함 총 16명의 반원이 참석해 지난해 10월 제1차 전체회의 이후 추진사항에 대해 설명 후 향후 계획 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진행했다.

선거가 1개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수협중앙회는 동시조합장선거 총괄지원단을 통해 선거관리위원회 및 해양수산부 등 유관기관과의 협업체제를 더욱 공고히 하고, 선거 관련 지도 및 점검 실시, 불법선거운동 신고센터 운영 등을 통해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

총괄지원단장인 김기성 수협중앙회 기획 부대표는 “제3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가 제1회 및 제2회 선거보다 더욱 공정하게 관리돼 향후 공명선거 문화를 완벽하게 정착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조합원과 국민들이 간절히 바라고 있다”며 “조합 경영의 초석이 되는 선거가 깨끗하고 공정하게 이뤄지도록 역량을 집중하는 것이 중앙회의 사명임을 명심하고 총괄지원단 반원으로서 남은 기간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해 달라”고 당부했다.

총괄지원단은 지난해 9월 기획 부대표를 단장으로 총괄지도반, 법률지원반, 교육홍보반, IT지원반, 결산지도반 등 총 5개반 16명으로 구성됐으며 올해 3월말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