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 담긴 김장으로 따뜻한 겨울 만들어요”
“사랑 담긴 김장으로 따뜻한 겨울 만들어요”
  • 김병곤
  • 승인 2022.12.21 18:14
  • 호수 6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회원조합들은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회원 조합들의 김장나눔 봉사활동에는 한국여성어업인들이 참여했다.

목포수협·한여련분회, 사랑海 김장김치 나눔 

목포수협 임직원과 목포수협 한여련분회 회원들이 지난 16일 목포수협 서남권수산종합지원단지 위판장에서 이웃을 위한 사랑海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목포수협 한여련분회 회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 1500여 포기(3600kg)를 어업인 및 수산단체 및 기관, 목포시 주민센터·아동센터 등에 전달해 어렵고 힘든 연말에 따뜻한 온기를 나눴다.

김청룡 조합장은 “목포수협 임직원들과 한여련 회원들이 정성껏 담근 김장김치가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작은 도움이나마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온정이 넘치는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사량수협•한여련분회 김장 봉사활동

사량수협 임직원과 사량수협 한여련분회 회원 20여명은 지난 7일 수협중앙회 후원으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사량분회 회원들이 직접 심고 기른 배추 500여 포기를 손수 김장을 담아 독거어르신 및 불우이웃에게 김치를 전달했다.

이날 이형석 조합장은 “매년 배추를 기부해준 조윤선 회원과 항상 회원들을 이끌고 솔선수범하는 이수연 분회장과 분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따뜻한 어촌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서귀포수협, 한여련분회와 함께 김치나눔

서귀포수협은 지난 18일 한여련 분회와 함께 ‘사랑海 김장김치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김치 나눔행사는 서귀포수협에서 진행하는 ‘사랑海’ 캠페인으로 지역 내 복지 진흥을 위해 꾸준히 진행돼오고 있는 사업의 하나이다. 이날 행사는 서귀포수협 주관하고 수협중앙회가 후원했으며 서귀포수협 임직원과 한여련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김미자 조합장은 “서귀포수협에서 꾸준히 진행하고 있는 사랑海 나눔행사를 통해 지역 내 불우이웃들에게 복지를 실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작은 노력이 모여 하나의 큰 결과물을 이루어냈기에 몹시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