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는 수협 한정세트로 즐겨요”
“연말 홈파티는 수협 한정세트로 즐겨요”
  • 조현미
  • 승인 2021.12.15 19:11
  • 호수 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중앙회 ‘윈-터 시즌 3종 세트’ 출시
떡볶이·어묵·탕수·크로켓 인기품목 묶음

수협중앙회가 오는 23일 겨울 시즌 한정 홈파티용 분식 3종 세트를 판매한다. 계속되는 코로나19에 이어 오미크론 발생으로 외식과 회식 대신 소규모 홈파티 문화가 정착함에 따라 건강하고 맛있는 수협 수산물 가공상품을 묶음으로 내놓는다.

특히 올해 출시된 수협 신제품과 수협 인기상품 등 5종으로 다양한 구성으로 선보이고 가격 또한 할인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저렴하고 알찬 구성의 수협 한정 상품을 소개한다.

◆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이번에 출시하는 ‘윈-터 시즌 홈파티용 분식 3종 셋뚜’는 올해 출시된 수협 신제품 4종과 모둠어묵으로 구성됐다. 모두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로 △수협 어묵떡볶이 △수협 꼬치어묵 △수협모둠어묵 △수협오징어탕수 △수협크로켓이다. 이 5가지 제품을 다양하게 묶어 △패밀리세트 △친구세트 △연인세트로 선보인다.

패밀리세트는 떡볶이와 어묵, 크로켓으로 묶었다. 떡볶이 300g짜리 3팩과 어묵 5꼬치 1팩, 크로켓은 4개가 들었으며 3만 1100원의 제품을 58% 할인한 1만 32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친구세트는 패밀리세트보다 젊은 세대 입맛에 맞춘 구성으로 준비했다. 떡볶이 2팩(각 300g)과 치즈어묵 1팩(160g), 400g 짜리 오징어탕수 1봉지다. 가격은 1만 2600원으로 기존가 2만 9900원 보다 58% 할인한다. 연인세트는 오리지널맛(2팩)과 크림맛(1팩), 모둠어묵(500g) 1봉지이며 2만 8900원에서 57% 할인한 1만 2400원으로 판다.

세트 상품은 수협쇼핑에서 23일부터 구매 가능하고 수협마트 잠실점에서는 23일 출시일에만 패밀리세트를 1만 2000원에 200세트 한정 판매한다.
 

◆ 믿고 먹는 수협 제품과 ‘함께’

특히 홈파티용 분식 세트는 가격 할인 뿐만 아니라 수협에서 만든 제품들로만 구성돼 더욱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협 쿡하면뚝딱 어묵떡볶이는 이미 떡볶이 시장에서 손꼽히는 인기제품이다. 오리지널과 매운맛, 크림맛, 마라맛 총 4가지가 판매되고 있다.

오리지널은 먹기 좋은 매콤달콤 떡볶이의 정석으로 적당히 매운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매운맛은 매운맛 고춧가루를 사용해 깔끔하면서 맛있게 매운맛을 냈다. 어린이도 먹기 좋은 부드럽고 진한 크림맛 떡볶이는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이며 요즘 인기 있는 마라 요리를 떡볶이로 맛볼 수 있는 마라맛은 마라 특유의 얼얼하고 화끈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쿡하면뚝딱 대왕오징어탕수는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오징어 특유의 식감을 살려 먹는 재미도 크다. 

수협모둠어묵은 수협이 특허권을 가지고 있는 높은 아미노산 함유를 자랑하는 명태농축액을 넣어 감칠맛은 살리고 비린내가 나지 않아 더욱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수협크로켓은 분식 세트 출시일에 맞춰 함께 출시되는 신제품이다. 부드러운 감자를 쫄깃한 어묵과 바삭한 빵가루로 감싼 형태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으며 ‘오리지널’과 ‘매운맛’ 2가지 맛이 있다. 

아울러 한 봉지에 4개입(280g)으로 구성돼 있으며 냉동보관 제품으로 별도 해동할 필요 없이 냉동상태 그대로 에어프라이어로 15~17분 조리하면 된다. 아울러 HACCP 시설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해 믿고 먹을 수 있다.

수협 경제기획부 관계자는 “‘수협 윈-터 시즌 홈파티용 분식 3종 셋뚜’는 맛과 영양, 안정성을 모두 보장하는 수협 대표 제품들로 만들어진 시즌 한정 상품”이라며 “코로나 19로 힘든 한 해를 보낸 사람들에게 홈파티용 실속 상품으로 가족과 친구, 연인과 함께 따듯한 한 해를 마무리할 수 있는 시간을 드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