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이 제안하는 맞춤형 금융상품
수협이 제안하는 맞춤형 금융상품
  • 배석환
  • 승인 2020.11.25 20:16
  • 호수 56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적 부담 덜고 무료혜택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9’, ‘Sh환영海공제1910’
여유자금 목돈 만들기 ‘Sh해양플라스틱Zero! 예금’, ‘Sh옳다!ALL多! 정기예금’

수협보험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9’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설계를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이다. 상해는 물론 질병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확장된 특약을 선택해 한층 강화된 질병보장으로 우리 가족에게 빈틈없는 보장을 제공한다. 모든 갱신형 특약은 갱신기간이 5년으로 공제료갱신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적다.

출산을 앞둔 부모의 경우 태아보험을 따로 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러한 경우 부담해야 되는 보험금이 급격히 증가한다.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9’는 태아·어린이 보장은 물론 질병보장까지 확장된 특약을 선택해 우리 가족에게 빈틈없는 보장을 제공한다. 

상품구성을 살펴보면 주계약 및 고정부가특약 3종(저체중출생보장특약, 저체중아입원비보장특약, 선천이상(혀유착 제외)입원수술비보장특약)으로 구성된 태아형과 주계약과 고정부가특약 1종(일반상해사망보장특약)으로 된 일반형이 있다. 여기에 선택 특약 45종, 제도성 특약 6종을 통해 원하는 보장을 추가할 수 있다.

‘Sh환영海공제1910’

0세부터 70세까지 수협공제 신규고개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무료보험이다. 고객의 성별과 연령에 상관없이 동일한 공제료로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골절(치아파절 제외)수술비 뿐만 아니라 깁스 치료비까지 보장한다. 
공제기간은 3년 만기이며 계약자는 수협중앙회가 되고 고객은 피공제자로 보험료 납입의무 없이 사고에 대한 보장이 가능하도록 했다.

공제가입금액 10만원 기준 골절(치아파절 제외) 수술비의 경우 피공제자가 공제기간 중 상해사고로 골절로 수술을 받은 경우(수술 1회당) 10만원을 지급한다. 깁스 치료비는 피공제자가 공제기간 중에 진단확정된 질병 또는 상해로 인해 깁스(Cast)치료를 받은 경우(1사고당) 5만원이 지급된다.  

수협은행 

‘Sh해양플라스틱Zero! 예금’

개인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Sh해양플라스틱Zero! 예금은 1인당 100만원 이상 최대 5억원 한도에서 6개월 이상 12개월 이내 월 단위로 가입 가능하다. 금리는 최고 연 1.4%(우대금리 0.35%p)를 제공한다. 

우대금리의 경우 △해양쓰레기 감축서약 연 0.1%p △봉사활동 또는 상품홍보 참여시(신규 이후 만기 해지시까지 봉사활동 인증샷을 제시하거나 SNS를 통해 상품홍보)연 0.15%p △입출금통장 최초 신규거래 연 0.1%p △자동이체 출금실적(월 1회 이상 발생한 월수가 예금 계약 기간의 1/2이상인 경우) 충족시 연 0.1%p가 더해진다. 

중도해지할 경우 최저금리는 연 0.1%p이며 가입일 당시 계약기간에 해당하는 일반정기예금 기본금리만 제공된다. 만기해지 포함 3회 일부해지가 가능하다. 일부해지금액에 대해서는 중도해지금리가 적용되며 잔액은 최저가입금액 이상 유지해야 한다.

Sh옳다!ALL多! 정기예금

마케팅 동의 및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이다. 실명의 개인으로 1인 1계좌만 가입 가능하며 또한 수협은행 스마트폰뱅킹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계약기간 1년으로 가입금액은 10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0.8%p와 우대금리 0.7%p를 더해 최대 1.5%p의 금리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우대금리 항목을 살펴보면 신규가입시 개인(신용)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상품서비스 안내 등)를 통해 수집·이용 동의하고 상품서비스 안내수단도 전체 동의한 경우 연 0.1%p가 적용된다. 또한 만기해지시 수협은행 오픈뱅킹 서비스에 타행계좌가 등록돼 있는 경우 연 0.1%p, 계약기간동안 당행 오픈뱅킹 서비스를 통하여 다른은행 계좌에서 출금하여 4회 이상 당행 입출금통장에 입금 및 입금금액 총 100만원 이상 시 연 0.5%p가 적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