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공제료 600만원 달성시 판촉비 33만원 지원
수협보험은 올해 성장 위주 마케팅 정책에서 보장성중심 판매 확대로 마케팅전략을 전환했다. 수협보험을 수익성 향상에 초점을 맞추고 생명 보장성 월납과 일시납 실적이 증대될 수 있도록 하고 장기손해, 일반손해 활성화를 중점 추진한다. 따라서 공제사업 목표달성을 보장성 60%, 저축성 40%로 적용한다.
또 손해공제 마케팅을 활성화해 보장성 중심 마케팅지원책을 실시한다. 특히 회원조합 지원 강화를 위해 마케팅 활성화 프로그램을 상시 실시하는 한편 온라인 인프라 구축에 매진해 나가고 있다.
더불어 보장성공제에 대해 오는 6월까지 3개월간 통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영업점의 경우 매월 환산공제료 600만원 달성시 판촉비 33만원을 지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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