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경제연구원 캠페인
수협 아이디어 뱅크인 수산경연구원이 현재 진행하고 있는 ‘Catch Fish, Catch Idea’운동을 활성화하고 임직원들의 여름휴가 기간 심신단련과 더불어 자기계발 동기부여 차원에서 책 읽는 여름휴가 보내기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 캠페인은 ‘Catch Fish, Catch Idea’ 운동과 연계해 여름휴가 기간중 책을 읽고 북리뷰(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출하는 직원들에 대한 포상하는 것. 대상은 중앙회와 회원조합 임직원으로 캠페인 기간은 7월 19일부터 8월 30일까지다.
수협은 기간내 북리뷰 제출건수 상위 20명에게 도서상품권(5만원 상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Catch Fish, Catch Idea’운동 활성화로 창조적인 조직문화를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자기계발 동기부여를 통한 임직원들의 경쟁력 강화와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조직의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어업in수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