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온라인 서포터즈‘블루마미’ 2기 출범
수협쇼핑, 온라인 서포터즈‘블루마미’ 2기 출범
  • 수협중앙회
  • 승인 2015.01.22 12:30
  • 호수 2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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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과 소통 강화로 인지도·신뢰성 높여



수협쇼핑이 온라인 서포터즈 2기 출범으로 적극적인 온라인 홍보에 나섰다.

수협은 지난 15일 수협중앙회 유통영업부 회의실에서 수협쇼핑 온라인 서포터즈 ‘블루마미’ 2기 출범식을 가졌다. 

‘블루마미’ 2기는 하루 평균 방문자수 500명 이상의 주부 블로거를 대상으로 모집을 실시해 130여명의 신청자 중 6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들은 오는 4월까지 4개월간 활동하게 되며 활동기간동안 월 2회 수협쇼핑 상품 구매후기와 이벤트·행사 포스팅, 서포터즈 활동후기 등을 통해 수협쇼핑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블루마미’란 바다를 상징하는 ‘블루’와 수협쇼핑의 타깃 고객인 주부를 뜻하는 ‘마미’의 합성어로 수산물 전문 종합쇼핑몰 수협쇼핑을 후원하는 주부 블로거들의 모임이란 뜻을 가지고 있다.

수협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온라인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바이럴마케팅을 활용해 수협쇼핑의 인지도와 신뢰성을 높인다는 복안이다.

한편 수협쇼핑은 지난해 9월부터 블루마미 1기를 출범·운영해 성공적인 온라인 홍보와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해 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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