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
수협쇼핑,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10.16 11:14
  • 호수 26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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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중심의 서비스 제공 위한 노력



수협쇼핑은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수렴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는 수협쇼핑 이용고객 중 최근 1년간 1만원이상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이메일을 통해 오는 26일까지 2주동안 진행된다.

고객만족도 조사항목으로는 △제품의 신선도·위생상태 등 제품의 품질 △제품의 교환·환불 등 고객요청사항에 대한 피드백 △홈페이지 이용 만족도 △개인정보관리 및 보안의 신뢰도 등 18개 설문으로 구성됐다. 또 △수협쇼핑 이용 빈도 △주로 이용하는 인터넷 쇼핑몰 △구입하는 제품의 주된 종류 등 이용실태와 응답자 배경에 관한 설문 등도 조사항목으로 들어갔다.

수협쇼핑은 이번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준 고객들에게 수협쇼핑 적립금을 지급해 참여도를 높일 예정이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이번 고객만족도 조사가 고객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듣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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