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홈페이지 ‘고객 친화적’ 개편
수협은행 홈페이지 ‘고객 친화적’ 개편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10.09 19:56
  • 호수 2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이 최근 홈페이지 변화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홈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했다.<사진>

먼저 기존의 단조로웠던 메인화면이 따뜻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통해 우리나라 해안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수협은행만의 특색 있는 이미지로 바뀌었다.

또 대표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추천상품 화면을 확장하고 이를 금융상품몰의 상세 안내 페이지와 연계하는 방식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수협은행 공식 블로그·페이스북 계정과 연계해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개편을 비롯해 앞으로도 고객에게 보다 친근하고 편리한 고객 중심의 홈페이지로 발전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