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보험은 2014년 공제 가입캠페인의 성공적 추진기반 구축과 인지도 확산을 통한 마케팅 붐 조성으로 신계약을 창출해 공제사업 수익증대에 기여하고자 ‘2014년 하반기 수협보험 고객사은행사’를 실시한다.
행사기간은 오는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 3개월간이며 동기간 동안 1일 단위·건별 기준으로 계산해 보장성·저축성 공제료 일정금액과 공제료 납입 자동이체 등록한 신규고객 대상 선착순으로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보장성 및 저축성 공제료가 지급기준 미만인 경우에도 복수가입 건으로 합산해 대상이 되는 고객은 행사종료 후 사은품을 일괄로 지급한다.
지급 품목은 수산물 4종 및 공산품 3종이며, 해당고객은 이들 중 1개 품목을 선정해 신청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 공제상품은 물론 하반기 들어 새로이 출시되거나 출시예정인 신상품의 홍보효과를 높이기 위한 것이다. 이와 관련해 수협보험은 하반기 들어 취약계층인 실버세대를 위해 61세부터 80세까지를 대상으로 고혈압, 당뇨병 환자도 무진단으로 가입할 수 있는 ‘무배당SH실버암공제’를 출시한 바 있으며 실세금리를 반영한 공시이율로 목적자금 마련을 위한 상품인 ‘무배당SH사랑海저축공제’를 출시할 예정이다. 수협보험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사은행사와 신상품 개발을 통해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한편 안정적인 경영기반 구축을 다질 계획이다.
저작권자 © 어업in수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