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추석명절 선물, 수협쇼핑에서 구매하세요”
수협쇼핑 “추석명절 선물, 수협쇼핑에서 구매하세요”
  • 수협중앙회
  • 승인 2014.08.14 16:48
  • 호수 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약주문 할인 판매, 매일매일 행운잔치 펼쳐

수협쇼핑이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품격있는 우리 수산물 선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추석 선물 판매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추석선물 판매에 앞서 실시하는 오는 17일까지 예약주문 할인판매 기간에는 고등어 등 8개 상품을 최대 6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예약주문 할인판매 기간 동안 주문하는 고객들은 가격할인에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한 더블할인쿠폰까지 덤으로 받을 뿐만 아니라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는 발송일 지정도 가능해 실속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추석명절 메인행사인 ‘2014 추석명절 선물대전’은 8월 11일부터 9월 9일까지 23일간 우리 수산물로 만든 선물세트를 비롯한 10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분류별, 가격대별, 브랜드별로 나누어 판매하며 명절임박기간인 9월 1일부터 4일까지는 수도권 퀵배송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수협쇼핑은 기업 등 단체구매 고객을 위해 11일부터 9월 2일까지 수협중앙회 대표상품인 명품굴비 찬바람 참굴비를 비롯한 수산물은 최대 20%, 농축산물은 최대 30%, 가공식품 등은 최대 4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대량구매 할인전도 실시한다.

또한 수협쇼핑은 가격할인 뿐만 아니라 추석명절 선물대전 기간동안 매일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0%를 할인쿠폰으로 돌려주는 매일매일 행운잔치도 여는 등 추석명절 기간동안 수협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수협쇼핑은 우리 수산물 선물세트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세트를 준비해 놓은 만큼 많이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