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 영업점 헬프데스크 운영
수협은행, 영업점 헬프데스크 운영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2.18 09:35
  • 호수 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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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은행이 영업점 경쟁력 강화와 지원을 위해 영업점 건의사항 집중 창구인 WIN START Help-Desk를 설치하고 제도 개선과 업무 건의사항 해결을 위한 One Stop 서비스에 들어갔다.

WIN START Help-Desk는 영업점에서 요청하는 각종 업무건의와 제도 개선 의견을 상시 수렴하고 신속하게 해결함으로써 마케팅 경쟁력을 제고하는 영업점 지원 서비스이다.

영업점 직원들은 현업 수행시 불필요한 업무처리 또는 건의사항이 있을 경우 사내 통신망 상의 WIN START Help-Desk에 내용을 입력하면 관련부서에서 등록된 내용을 검토하고 조치여부를 판별, 3일 내에 후속 조치를 취하게 된다.

특히 Help-Desk에 등록된 건의사항은 은행장이 매일매일 등록내용과 조치사항을 점검함으로써 영업점 건의사항 해결에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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