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비즈니스 매너·고객서비스 교육
수협 비즈니스 매너·고객서비스 교육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2.03 17:43
  • 호수 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바람직한 인사법 교육
수협은 중앙회 임직원들의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를 함양하고 내외부 고객과의 올바른 전화응대 등 대고객 서비스 기술 향상 등을 위해 지난 23일 2층강당에서 비즈니스 매너교육을 실시했다.<사진>

이날 수협은 서비스 교육의 트렌드 이해와 함께 고객만족 3C 등 직장인의 기본적인 비즈니스 매너 교육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