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공제사업 재도약의 해’
2010년 ‘공제사업 재도약의 해’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1.26 21:57
  • 호수 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 연중 프로모션 계획 수립


20일 발대식 갖고 성공 다짐 결의

수협은행이 올해를 ‘공제사업 재도약의 해’로 정하고 추진목표 공제이익 125억 초과달성에 나선다.

이에 따라 1월부터 전직원이 목표 달성을 위한 총력전에 돌입하는 한편 직원참여 FUN-프로모션 확대, 포상확대 등 연중 프로모션 추진계획을 수립해 적극 시행키로 했다.

한편 수협은행은 지난 20일 수협별관 8층 회의실에서 프로모션 발대식을 개최했다.<사진>

2010년 공제연중 프로모션에 대한 일선 영업점 전 직원의 도전의지 고취와 참여율 극대화, 지속적 공제신규판매 추진을 통한 공제목표의 성공적 달성을 위해서다. 

이날 발대식에는 2009년 프로모션 실적 우수 영업점과 직원, 공제상담사 등 40여명이 참석했다.

발대식에서 2009년 사업실적과 2010년 사업추진계획, 우수 영업점과 직원에 대한 시상, 프로모션 성공추진을 위한 결의를 다졌다.

공제 TOP Branch 운동

수협은행은 Peer Group별 월별 신규 공제 우수 영업점을 선정한다. 올 연말까지 이 운동을 벌이며 참여대상은 전영업점(공제상담사 제외)이며 대상상품은 생명공제와 손해공제다. 포상은 매월 그룹별 우수 영업점 7개소에 대해 각 100만원의 판매장려금을 지급한다.   

화재파워 영업점 운동

공제상담사 운영 영업점과 미운영 영업점을 3개그룹(A,B,C)으로 구분해 매월 화재공제 최고실적 영업점을 선정한다.
참여대상은 공제상담사를 포함한 전 영업점이며 대상상품은 화재공제, 영업배상, 어린이놀이터배상, PL, 선박공제 등이다. 매월 그룹별 우수 영업점 5개소에 대해 판매장려금 각 70만원씩을 지급한다.

DO it 5W 운동

ONE@DAY의 시간적 제약을 완화하고 1영업점 한주에 공제 5건 신규추진 운동이다. 전 영업점(공제상담사 제외)이 참여대상이며 생명공제, 손해공제가 대상상품이다. 포상대상은 1개월간 한주에 공제 5건 신규 달성 영업점이다. 판매장려금은 1개월간 한주에 공제 5건 신규달성 영업점 전체에 월 400만원을 안분해 지급한다.  영업점당 판매장려금은 최대 30만원 한도다.

공제 이달의 챔피언 (종합, 화재, FC)

월별 신규 공제실적 최고 직원을 선정하고 개인 종합, 개인 화재, 공제상담사 3개 부문으로 평가 포상한다. 생명공제와 손해공제가 대상상품이고 포상금은 부문별 최고 100만원~30만원이다.

NEW 5 a Month 운동

한달에 5건이상 공제신규계약을 달성하는 운동으로 직원 참여 극대화를 위해 분기 달성 및 연중 달성 직원에 포상한다. 생명공제와 손해공제상품을 대상으로 전 영업점(공제상담사 제외)이 참여할 수 있다. 포상은 분기별 포상대상직원에 경품 추첨행사를 실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