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고객만족·서비스에 나선다
최고의 고객만족·서비스에 나선다
  • 수협중앙회
  • 승인 2010.01.20 14:51
  • 호수 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상호금융, CS교육 워크숍

▲ 전문강사의 고객만족 교육 모습
수협은 지난달 24일부터 이틀간 대전 유성호텔에서 중앙회와 회원조합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담당자를 대상으로 상호금융 영업점의 고객응대 문제점과 개선 방안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번 워크숍은 CS전문 강사를 초빙해 올 상반기 상호금융 서비스 결과 분석, 고객응대 매너 및 서비스 마인드 교육, CS수준 향상을 위한 장단기 추진과제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하고 교육 실습을 가졌다.
수협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상호금융 영업점의 고객 서비스가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