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상호금융, CS교육 워크숍
수협은 지난달 24일부터 이틀간 대전 유성호텔에서 중앙회와 회원조합 CS(Customer Satisfaction, 고객만족) 담당자를 대상으로 상호금융 영업점의 고객응대 문제점과 개선 방안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은 CS전문 강사를 초빙해 올 상반기 상호금융 서비스 결과 분석, 고객응대 매너 및 서비스 마인드 교육, CS수준 향상을 위한 장단기 추진과제에 대해 심도 있게 토의하고 교육 실습을 가졌다.
수협은 이번 워크숍을 계기로 상호금융 영업점의 고객 서비스가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추진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어업in수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