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고객서비스(CS) 1위
수협, 고객서비스(CS) 1위
  • 수협중앙회
  • 승인 2009.12.23 13:52
  • 호수 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은행 고객서비스(CS) 수준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은행권 최고 수준인 것으로 조사됐다. 금융권 고객서비스(CS) 전문 조사기관인 나이스R&C가 수협은행 등 6개 시중 은행을 대상으로 실시한 4/4분기 영업점 고객서비스 조사에서 평점 85.10점으로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수협은행은 지난 7월에 발표된 2/4분기 조사에서도 86.60점으로 5개 시중은행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근무자세, 상담스킬, 고객 Needs 파악 등 21개 항목에 대해 동일지역 내 수협은행 영업점과 타은행 영업점을 비교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조사결과 은행 업계 전체 평균은 81.03점으로, 수협은행은 업계평균보다 4.07점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고수준의 고객서비스를 달성하게 된 것은 전사적 차원에서 대고객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해 CS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