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은행은 지난 7월에 발표된 2/4분기 조사에서도 86.60점으로 5개 시중은행 중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근무자세, 상담스킬, 고객 Needs 파악 등 21개 항목에 대해 동일지역 내 수협은행 영업점과 타은행 영업점을 비교 평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졌다. 조사결과 은행 업계 전체 평균은 81.03점으로, 수협은행은 업계평균보다 4.07점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최고수준의 고객서비스를 달성하게 된 것은 전사적 차원에서 대고객 서비스수준 향상을 위해 CS중심 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어업in수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