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창립 62주년 기념 수산물 소비촉진 특판상품 개시
수협, 창립 62주년 기념 수산물 소비촉진 특판상품 개시
  • 배석환
  • 승인 2024.03.28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다가득 정기예금2’ 재출시…수산물 구매하면 최대 1%p 금리 추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 출시로 최대 1.5%p 우대금리 제공
삼성냉장고, 아이패드, 수협쇼핑 적립금 등 다양한 경품 추첨

수협중앙회 상호금융은 내달 1일 수협 창립 62주년을 기념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한 ‘바다가득정기예금2’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 상품을 출시한다.

‘바다가득 정기예금2’는 지난해 조기완판 된 ‘바다가득 정기예금’의 성원에 힘입어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재출시된 상품이다.

수협쇼핑 수산물 구매실적에 따라 10만 원 이상이면 0.5%p, 20만 원 이상일 경우 1%p의 추가우대금리를 제공하며 1000억 원 한도로 오는 5월 31일까지 영업점에서만 판매한다.

수협쇼핑 수산물 구매고객 대상으로 우대금리 뿐만아니라 추첨을 통해 삼성 냉장고, 아이패드,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수협은 다양한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을 선보인다.

해당상품은 비대면 전용상품으로 1년, 2년, 3년 중 가입기간을 선택해 월 최대 100만 원까지 납입할 수 있다.

우대금리는 ▲급여이체 ▲자동이체 ▲수협카드실적 등 총 5가지 우대항목 중 고객이 본인에게 맞는 3가지 우대항목을 선택적으로 충족한 경우에 우대항목별로 연 0.5%씩, 최대 연 1.5%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수협은 4월말까지 ‘Sh주거래우대 월복리 적금’을 가입하고 마케팅 동의를 한 고객 대상으로 3개월간 매월 100명씩 추첨하여 총 300명에게 수협쇼핑 적립금 5만 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어, 독도새우, 갑오징어, 점박이물범, 전복을 형상화한 ‘바다수호대’캐릭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2만 5000명에게 선착순 무료 배포한다.

오는 4월 1일 오후2시부터 카카오톡 채널에서 ‘Sh수협’을 플러스 친구 추가 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안녕하세요’, ‘송금완료’ 등 일상에서 자주 쓰는 표현들을 바다수호대 캐릭터에 담아 총 16개 이미지가 제작됐다.

수협 상호금융본부 관게자는 “수협 창립 62주년을 기념하고 보다 많은 고객이 수협 상호금융와 함께 나아가고자 신상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상품개발과 이벤트로 실질적인 금융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