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위촉
Sh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 위촉
  • 김태형
  • 승인 2023.10.2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 교수,“수협은행 명예 독도지점장으로 홍보 최선 다할 것”
‘수협은행 디지털지점은 독도지점’SNS 이벤트도 진행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수협은행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사진 왼쪽부터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 엄용수 지점장, 수협은행 개인그룹 송재영 부행장, 서경덕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 수협은행 개인금융부 김태경 부장) 

지난 18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별관에서 진행된 위촉식에서는 서경덕 교수와 수협은행 개인그룹 송재영 부행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자리에서 위촉장과 명함을 증정받은 서경덕 명예지점장은 평소 SNS와 방송 매체를 통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면서 독도홍보를 비롯해 대한민국의 역사와 문화를 전세계에 알리는데 적극 노력하고 있다.

 수협은행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지난 18일 있었던 명예지점장 위촉행사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서 명예지점장은 앞으로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을 대중들에게 홍보하고 독도 및 주변 해역의 해양환경 보전사업 지원 등 사회적 가치를 높이는 사회공헌 활동을 수협은행과 함께 추진할 예정이다.

서 명예지점장은 “수협은행 디지털독도지점의 명예지점장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수협은행이 독도지점을 통해 디지털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임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h수협은행은 20일, 디지털독도지점 명예지점장에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를 위촉했다고 밝혔다. 서 명예지점장은 “수협은행이 독도지점을 통해 디지털금융을 선도하는 은행임을 널리 알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수협은행은 서경덕 명예지점장 위촉에 발맞춰 ‘수협은행 디지털지점은 독도지점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협은행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제작한 티셔츠와 모바일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