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롯데카드와 손잡고 연 최대 13% 금리혜택 제공하는 적금 이벤트
Sh수협은행, 롯데카드와 손잡고 연 최대 13% 금리혜택 제공하는 적금 이벤트
  • 이의인
  • 승인 2023.06.07 08: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1일까지‘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판매 이벤트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롯데카드와 손잡고 최대 연 13%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수협은행 모바일뱅킹앱인 파트너뱅크앱이나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에 접속해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후,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상품 가입 및 롯데카드 사용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13%의 금리혜택을 받을 수 있다.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은 ▲1인 1계좌 ▲12개월 만기 ▲월 최대 3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며, 기본금리 연 2.75%에 마케팅 동의 등 우대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0.65%의 우대금리가 주어진다.

여기에 이벤트 조건인 롯데카드 사용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9.6%의 스페셜 리워드가 추가 지급된다.

롯데카드 사용조건은 ▲이벤트 응모 전 6개월간 롯데카드 이용실적이 없고 ▲‘LOCA LIKIT(로카 라이킷)’ 신용카드 보유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300만원 이상 사용시 스페셜리워드 연 7.6%를 받을 수 있으며, 여기에 ▲적금만기 전월까지 해당 카드로 자동이체납부 1건 이상을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적금 만기 후 스페셜리워드 연 2.0%가 추가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앱과 롯데카드 디지로카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롯데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양사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경쟁력있는 금융상품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