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스마트 소통’특강 개최
Sh수협은행, ‘스마트 소통’특강 개최
  • 배석환
  • 승인 2023.03.2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부터 이틀간, ‘리더와 팔로우의 소통법’주제로 전문가 특강
수평적 조직문화로 변화 모색, 스마트하고 즐거운 직장 만들기

Sh수협은행(은행장 강신숙)은 지난 15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사에서 ‘스마트한 직장생활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특강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수협은행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팀장급 이상 직원 약 200여명이 참석한 이날 강연은 리더십과 조직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인 박태현 대표(팀과 리더이야기)의 강의로 진행됐다.

박 대표는 이 자리에서 “리더는 책임지는 사람”이라며 “목표 달성을 위해 직원들과 협력하고 그들의 능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것이 리더의 역할이자 책임”이라고 강조했다.

또 “모든 직장인에게는 일‧존중‧인정‧성장의 네 가지 욕구가 있다”며 “리더와 팔로워가 서로 소통하며 신뢰감을 높여갈 때, 함께 일하고 함께 성장하는 건강한 조직문화를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수협은행은 16일 칼럼리스트이자 기업전문강연가인 유세미 작가를 초청해 ‘갈등 해결을 위한 직장상사와의 소통법’을 주제로 직원 대상 특강도 진행한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올바른 리더십과 팔로워십을 함양하고 수평적 조직문화로의 변화를 모색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강연과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해 임직원들의 비즈니스 인사이트(insight, 통찰력)와 미래 경쟁력을 강화하고 스마트한 기업문화 조성을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