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 보내세요”
수협 “카카오톡으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 보내세요”
  • 조현미
  • 승인 2022.12.28 17:40
  • 호수 66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쇼핑 ‘선물하기’ 서비스 런칭이벤트… ‘설프라이즈’도 준비
3만 원 이상 구매자 대상 추첨 통해 2000만 원 상당 경품 증정

수협중앙회가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에 지난 26일부터 ‘선물하기’ 서비스를 런칭하면서 카카오톡과 문자메세지로 간편하게 수산물 선물을 보낼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선물받고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 선물 수령자가 수협쇼핑에 회원가입을 할 경우, 수령자에게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수령자가 회원가입 후 3만 원 이상 구매 시 선물 구매자에게도 1만 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선물하기’ 서비스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수협은 ‘선물하기’ 서비스 런칭 기념 대규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3만 원 이상 선물 구매자 중 총 11명을 추첨해 세라젬 안마기, LG 스타일러와 노트북, 삼성 무선청소기 등 2000만 원에 달하는 경품을 지급하는 ‘선물하고 경품 받기’ 이벤트를 개최한다.

행사기간은 이달 26일부터 1월 20일까지며 자세한 이벤트 응모 방법은 수협쇼핑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선물하기’ 서비스는 구매자가 선물하고 싶은 상품을 온라인몰에서 구매해 카카오톡이나 문자메시지로 상대방에게 보내는 서비스로, 수협쇼핑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수협쇼핑 온라인몰에서 연말연시·명절 선물을 손쉽게 구매해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다.

수협 관계자는 “‘선물하기’전용 기획관을 오픈해 연말·명절·감사·출산·축하·응원·건강 등 카테고리별로 선물에 적합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연말과 설명절을 맞아 수협쇼핑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손쉽게 선물을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수협쇼핑은 오는 1월 22일 설을 앞두고 수협쇼핑 설 선물대전 ‘설프라이즈’를 준비했다. 카테고리별로 전복과 굴비, 멸치, 갈치/고등어, 김/장어/옥돔, 기타수산물을 할인 판매한다. 특히 가격대별로 △1만 원대 △2만 원대 △3만 원대 △4만 원대 △5~9만 원대 △10만 원 이상 등을 준비해 손쉽게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설프라이즈 상품 안내와 판매 문의는 모바일과 휴대전화 앱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을 통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