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제철 꽃게 할인전’ 최대 48% 할인
수협쇼핑 ‘제철 꽃게 할인전’ 최대 48% 할인
  • 조현미
  • 승인 2022.10.19 18:30
  • 호수 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활꽃게·급랭꽃게·절단꽃게·게장 등 25가지 상품 구성 ‘눈길’

수협중앙회 직영 온라인 전문쇼핑몰인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이달의 수산물 꽃게 할인에 나섰다. 준비된 상품은 △활꽃게 △급랭꽃게 △절단꽃게 △게장이다.

수확이 한창인 서해안에서 잡힌 활꽃게는 2~36% 할인 판매된다. 살이 올라 1kg당 3~5마리 안팎(암수혼합)으로 구성됐으며 판매처와 주문량에 따라 흰다리새우, 모듬초장, 덤(추가) 증정도 진행된다.

급랭꽃게 할인폭은 5~17%이며 꽃게는 4~5월 어획해 급랭한 꽃게와 지금 잡히는 꽃게를 급랭한 제품 2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급랭꽃게는 암꽃게가 주를 이룬다. 가득찬 꽃게살의 풍미와 고소하고 진한 알의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서다. 요리로는 꽃게탕이나 찜으로 활용하기 좋다.

깨끗하게 손질해 반으로 토막낸 절단꽃게는 간장게장이나 무침으로 좋다. 등딱지와 아가미, 다리 끝마디를 제거해 별도의 과정없이 조리 할 수 있다. 가격할인은 최대 48%다.

밥도둑의 절대강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도 준비됐다. 짭짤한 감칠맛의 간장게장과 매콤달콤 양념게장은 5~28%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한편 수협쇼핑에서는 오는 11월까지 남해안에서 생산된 우리 멍게로 만든 수산가공식품들도 최대 42% 할인 판매한다. 

멍게 제품은 △멍게비빔밥용 △양념멍게 △멍게혼합선물세트(멍게비빔밥용 2병·양념멍게 2병) △멍게혼합선물세트(멍게비빔밥용 4병·양념멍게 4병) △멍게혼합종합선물세트(멍게비빔밥용·양념멍게·냉동멍게) △멍게죽 등 6가지다.
※ 사진 캡처 : 수협쇼핑 뉴리집

군산시수협 간장게장
군산시수협 간장게장
보령수협 꽃게요리
보령수협 꽃게요리
인천수협 절단꽃게
인천수협 절단꽃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