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 10월 바다축제로 GO~GO~
놓치면 후회할 10월 바다축제로 GO~GO~
  • 배석환
  • 승인 2022.10.12 17:52
  • 호수 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에서 제주까지 다양하고 특색있는 문화행사 가득

코로나 엔데믹시대를 맞아 3년 만에 전국에서 가을철 바다축제의 물결이 출렁이고 있다. 이에 수협중앙회 블로그에서는 놓치면 아쉬울 10월 바다축제를 소개했다. 

먼저 오는 15일까지 열리는 제주레져힐링축제는 함덕해수욕장과 새별오름 일원에서 체험형 레져스포츠와 문화예술이 어우러진 문화행사가 다채롭게 치러진다. 특히 15일 새별오름 특별무대에서는 가을 감성을 돋보이게 할 뮤지컬 갈라쇼와 오름 콘서트도 펼쳐진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울산고래축제(13일~16일)는 장생포 고래문화특구 일원에서 고래를 테마로 하는 퍼레이드, 퍼포먼스, 홀로그램 등을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고래바다여행선, 고래박물관 등을 돌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부산자갈치축제(13일~16일)는 부산 자갈치시장 일원과 광복로에서 개최되며 자갈치 용신제를 비롯한 다양한 문화공연이 예정돼 있다. 또한 광안리어방축제(14일~16일), 여수밤바다 불꽃축제(22일) 등 다양한 바다축제가 연이어 개최된다. 

이와함께 수협인스타그램에서는 수협 10월 사진응모 이벤트로 ‘내가 찍은 오션뷰’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까페, 식당, 숙소 등을 직접 찍어 뽐내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팔로워 본인 계정에 수산물 음식사진과 필수해시태그와 맛집을 소개하는 내용을 작성한 뒤 수협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를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최종 선정된 당첨자에겐 서브웨이 1만 원권 쿠폰을 증정하고 게시물을 수협 인스타그램에도 소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