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서 수협 가공식품·단체급식 홍보 ‘박차’
온·오프라인서 수협 가공식품·단체급식 홍보 ‘박차’
  • 조현미
  • 승인 2022.07.27 18:04
  • 호수 647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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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 및 제29회 식품·기기 전시회 참가
▲ 지난해 열린 식품·기기 전시회 수협중앙회 홍보 부스 전경
▲ 지난해 열린 식품·기기 전시회 수협중앙회 홍보 부스 전경

수협이 지난 27일부터 28일까지 aT센터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2022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 페어’에 참여한다. 수협의 수산물과 수산가공식품을 소개하고 어촌 관광을 홍보하기 위해서다. 수협은 이번 전시회에서 어촌어항공단과 함께 전시 부스를 운영하며 수협 브랜드 ‘바다애찬’과 ‘쿡하면뚝딱’ 상품을 홍보했다.
수협 냉동제품 24종과 냉장제품 13종, 상온제품 9종 등 총 46개 상품을 알리고 간편 수산식품 쿡하면 뚝딱 제품 시식 행사를 진행했다.
아울러 수협은 28~29일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리는 ‘제29회 식품·기기 전시회’에도 참석한다.
식품·기기 전시회는 (사)대한영양사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단체급식 식품과 기기, 영양교육 관련 기자재 등을 소개하는 자리다. 
수협은 이날 전시회에서 단체급식용 브랜드 ‘어기여찬’ 상품을 전시하고 단체급식 제품 시식 행사를 진행하며 수산물 안전성 등을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영양사와 관계자,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급식 관련 설문 조사를 실시해 현장의 요구를 파악하고 어기여찬 상품도 선물할 방침이다.
수협 관계자는 “수협 수산물과 수산가공식품을 소개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으로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장에서 수협의 우수한 제품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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