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 6월 수협수산물 라이브 커머스에서 만나요
수협, 6월 수협수산물 라이브 커머스에서 만나요
  • 조현미
  • 승인 2022.06.08 20:00
  • 호수 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1522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진공굴비·목포 마늘고추장굴비 파격 세일
지난해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우리 수산물을 알리고 있는 장면
지난해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라이브 방송에 참여해 우리 수산물을 알리고 있는 장면

수협이 오는 15일 오후 4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수협중앙회 진공굴비를 파격 특가로 판매한다.

준비된 상품은 160g(2미), 총 8팩으로 정상 가격보다 38% 할인된 2만 4000원에 선보인다.

100% 국내산 참조기와 천일염만을 사용해 맛이 깔끔하고 구이와 찜, 전 등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3시에는 목포수협의 마늘고추장굴비를 판다.

수협 내 둥지를 튼 라이브 커머스 전용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방송을 통해 회원조합의 수산물을 홍보하고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서다.

마늘고추장굴비는 육질이 단단하고 신선한 국산 참조기를 5개월 건조시켜 국산 고춧가루와 마늘로 만든 마늘고추장으로 양념해 숙성한 제품이다.

따뜻한 밥에 올려 먹어도 맛있고 참기름과 마늘, 청양고추를 넣고 살짝 무쳐 먹으면 진한 감칠맛이 돌아 인기가 많다.

두 라이브 방송 모두 인기 개그맨 전환규가 진행하며 진공 굴비와 마늘고추장 각각 200개를 한정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수협 판매사업부 관계자는 “매달 2~3차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수협의 각종 수산물과 수산가공식품을 판매하고 있다”며 “항상 판매량도 높고 인기가 많은 편이라 앞으로도 품질 좋은 다양한 우리 수산물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협은 올해부터 회원조합의 수산물도 네이버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홍보하고 있다.

지난 25일에는 민물장어양식수협 국산 손질 민물장어를 판매해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