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개 회원조합 출자 연달아…중앙회 출자금 총 1731억 원
3개 회원조합 출자 연달아…중앙회 출자금 총 1731억 원
  • 김병곤
  • 승인 2022.03.10 16:37
  • 호수 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 2억, 인천수협 10억, 고창군수협 1억 출자

수협중앙회 출자금 자율증대운동에 회원조합들이 참여가 줄을 잇고 있다.

지난 3일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조합장  송재일·사진 왼쪽)이 2억 원을 출자한데 이어 4일에는 인천수협(조합장 조창남·사진 가운데)이 10억 원, 고창군수협(조합장 김충·사진 오른쪽)이 1억 원을 중앙회에 출자하며 중앙회 총 출자금은 1731억 원을 달성했다.

송재일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 조합장은 “작지만 더욱 알차고 강한 수협, 복지조합 동해구기선저인망수협을 만드는데 더욱 노력하겠다”며 “4년 연속 상호금융 경영 종합평가 대상 수상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올 한해 고객과 조합원들에게 베풀며 지원에 총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인천수협은 4년째 꾸준히 출자금 자율증대운동에 동참하고 있으며 이번 출자로 출자총액은 68억 원을 달성했다.

조창남 조합장은 “대내외 어려운 경제상황속에서도 전 임직원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었기에 우수한 성과로 조합의 경영을 이어나갈 수 있었다”며 “올 한 해 조합 사업의 효율적인 성과 뿐 아니라 조합원의 삶의 질 향상 및 복지증진 차원에서 조합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분야의 지원사업을 하는 진행해 나가는 조합이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고창군수협은 이번 출자로 출자총액 7억 7100만 원을 달성했다.

김충 조합장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수산업의 발전과 어업인의 권익보호를 위해 항상 끝없이 고민하고 고뇌하고 있으며 모든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돼 강한 조합, 부자 수협을 만들어 나갈 것을 약속한다“며 강한 포부를 밝혔다.

수협중앙회 관계자는 “특히 총회가 마무리돼가는 연초의 시기적인 특성상 전국의 많은 조합들이 자발적이고 자율적인 출자 동참을 이어나가고 있다”며 “이 여세를 몰아 올 상반기에도 보다 많은 회원조합의 출자 동참을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