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만원의 행복’수산물 꾸러미 1만개 한정 판매
수협,‘만원의 행복’수산물 꾸러미 1만개 한정 판매
  • 수협중앙회
  • 승인 2021.07.14 20:04
  • 호수 5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준택 수협회장, 15일 생방송 출연 직접 우리 수산물 홍보 나서
오징어·고등어·미역·멸치 등 인기4종 구성, 수산물 묶어 파격 할인

수협이 일본 방사능 오염수 해양방류 결정과 코로나19로 인한 소비 위축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업인을 위해 ‘만원의 행복’ 대국민 상생 프로젝트를 통한 수산물 소비촉진에 나선다. 수협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실구매가 2만7천원에 해당하는 국산 수산물을 1만원에 파격 할인 판매한다. 만원의 행복 수산물 꾸러미는 △오징어 2팩(4미, 팩당 300g) △고등어 2미(팩당 180g) △미역 50g △멸치(국물용) 300g 등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4가지 품목으로 구성됐다.

우선 수협은 오는 15일 저녁 8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1000개를 한정 판매한다. 이날 생방송에는 임준택 수협중앙회장이 직접 세일즈에 나서 어업인을 응원하고 우리 수산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정상가 2만7000원에 해당하는 수산물 꾸러미를 62% 할인된 1만원에 1000개 한정 판매한다. 방송 다음날인 16일부터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각각 4천개, 5000개를 선착순 판매한다. 온라인 판매는 수협중앙회 직영 쇼핑몰 ‘수협쇼핑’을 통해 무료 배송으로 진행된다. 오프라인 판매는 전국 수협마트에서 마케팅 알림 동의를 거친 수협마트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번 꾸러미 상품은 모두 수협이 직접 수매, 가공, 판매해 믿을 수 있는 정직하고 안전한 우리 수산물로 구성됐다. 오징어의 경우 우리 어선이 원양에서 어획한 것으로 연한 육질이 일품이며 내장 제거 후 세척이 완료된 제품이기 때문에 손질 걱정이 없다. 

고등어는 수협이 부산 다대위판장과 공동어시장에서 직접 수매해 가공한 ‘녹차품은 고등어’ 제품이다. 카테킨, 아미노산, 유기산 등 복합성분을 함유한 녹차추출물을 첨가해 비린내를 잡고 풍미를 높혔다.

꾸러미에는 식이섬유와 칼륨, 칼슘, 요오드 등이 풍부한 국내산 마른 미역과 국물요리에 깊은 감칠맛을 내는데 꼭 필요한 멸치도 함께 포함됐다.

한편 수협은 생방송 중 100번째 단위 구매 고객들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알림을 설정했을 시 수협 굴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림 설정 방법은 검색창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 검색 →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수협쇼핑 스토어’ 검색 → ‘만원의 행복’ 상품 클릭 후 알림설정(종모양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수협쇼핑에서 수산물 꾸러미를 구매한 다음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추가하고 인증을 거친 고객들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수협 굴비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