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ck to the Basic, 고객만족 첫걸음”
“Back to the Basic, 고객만족 첫걸음”
  • 수협중앙회
  • 승인 2021.07.07 19:42
  • 호수 5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상호금융, 대면서비스 품질 강화를 위한 CS교육영상 제작

수협중앙회 상호금융부는 ‘Back to the Basic, 고객만족 첫걸음’ CS 영상 제작을 통해 기존 대면 교육에서 디지털 기반의 ‘언택트’ 교육으로의 전환을 추진한다.

영상은 영업점 환경 영업준비, 상담의 기본 등 고객응대 프로세스뿐 아니라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과 전화응대 등 코로나19 상황에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면서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동영상은 총 10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는 12일(월)부터 상호금융 전 영업점에 IPTV를 통해 매일 아침 8시 30분에 송출하고 영업점 자체교육에도 활용토록 할 예정이다.

이번 교육영상은 최근 금융시장에서 비대면 영업채널의 확산으로 인해 고객들의 영업점 거래 비율이 감소하는 상황에서 오프라인 영업점에서만 가능한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고객충성도를 창출하고자 제작하였다.

한편, 상호금융부는 오는 12일부터 3박 4일간 천안연수원에서 예비 사내강사를 대상으로 한 ‘상호금융 사내강사 자격취득 기본과정’을 개설해 대면 교육을 통한 대고객 만족도 향상에도 힘쓸 예정이다.

상호금융부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에서는 우리의 행동 하나, 말 한마디가 있는 그대로 수협의 이미지가 될 수 있으며 새로 제작한 CS 영상이 고객 감동 역량 강화에 적극 활용돼 수협이 제공하는 최고의 서비스 문화를 완성하는데 크게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