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 치료비 걱정 그만 치료에 전념하세요 수협 보험상품
암 치료비 걱정 그만 치료에 전념하세요 수협 보험상품
  • 배석환
  • 승인 2021.06.23 19:20
  • 호수 5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보험

불의의 재해로 인한 신체상해 및 재산상의 손실을 보상해주는 수협보험은 고객들이 각종 재난을 극복하고 안정된 경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생명공제 상품으로는 주택마련, 결혼자금 등 목돈마련과 세제해택까지 가능한 저축성공제상품과 노후를 대비하기 위한 연금성공제, 재해나 질병을 보상하는 보장성공제 등이 있다. 더불어 손해공제 상품으로는 화재 및 벼락으로 생긴 손해를 보장하는 화재공제와 신원보증, 생산물배상책임, 선주배상책임 상품 등이 있다.

Sh계속받는암공제

10년 단위 갱신을 통해 최대 100세까지 암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최초 암 진단시 일반암 최대 3500만원, 고액암 최대 7000만원까지 지급돼 치료비 걱정을 덜어줘 치료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준다. 

암 발병후 최대 10년간 9000만원(5년 이내까지 최대 6000만원, 5년 초과 시 최대 3000만원)의 생활비가 지원돼 치료 및 재활에 전념할 수 있게 해준다. 재진단암에 대해서도 보장이 가능하다. 최초 암 진단 이후 2년마다 횟수 제한 없이 암 재진단(원발암, 전이암, 재발암, 잔존암)시 최대 300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암 발병으로 사망시 최대 3000만원이 지급된다.

유방암, 남녀생식기암은 최대 2000만원, 소액암 진단시 최대 1000만원, 암 수술비 최대 400만원, 입원비 최대 10만원, 통원비 최대 3만원을 보장 받을 수 있다.

Sh멀티암공제

이 상품은 암에 걸리는 경우 저렴한 공제료로 암치료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상품이다. 

0세부터 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10년 단위 100세만기 갱신형으로 주계약 공제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남자 40세 월 공제료는 2만9000원이며 여자는 3만5300원이다.

일반암 최대 4500만원, 고액암 최대 9000만원을 보장받을 수 있으며 10년마다 건강관리자금 최대 180만원을 지급해주는 실용적 공제상품이다. 더불어 이차암(원발암, 재발암, 전이암) 진단시 최대 3500만원을 한 번 더 지급해 준다.

양식재해보험

양식장에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막대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 이때 필요한 보험이 ‘양식수산물재해보험’으로 ‘농어업재해보험법’에서 정하는 재해에 대해 보험계약자로부터 보험료를 받고 일정 기간내에 미리 약정한 사고 발생시 보험금을 지급함으로써 재해에 따른 손해를 보상하기 위한 보험을 말한다.

홍합양식재해보험

보험대상 목적물은 양성단계에 있는 연승수하식 양식홍합이며 양식시설 일체(단, 콜렉터 및 이동 가능한 닻 부대시설 제외)도 포함된다. 보험가입지역은 전국어디서나 가능하며 패류 양식업 면허 또는 복합양식업면허(행사계약포함)를 소지하고 보험대상 홍합을 양식하는 자면 가입할 수 있다. 

보험가입단위는 동일 면허지 단위(동일 면허지내 여러 블록인 경우 동시 가입 가능)이며 보험기간은 약관에서 정한 책임개시일 이후부터 1년이다. 보험가입은 연중 가입 가능하다.

송어양식재해보험

보험대상 목적물은 육상수조식 송어로 전장 8㎝이상 또는 무게 50g이상(단, 보험가입당시 상기조건을 충족하지 못했으나 보험기간 중 상기조건을 충족시키면 보험대상에 포함)이며 육상수조식 양식시설물 일체(단, 비닐 및 보온덮개는 제외)도 포함된다.

보험가입지역은 강원(영월군, 정선군, 평창군, 삼척시, 횡성군, 태백시, 춘천시, 철원군)과 경북(구미시, 상주시), 경기 가평군, 충북(보은군, 충주시) 등이다. 

육상양식업 허가(신고필증 포함)증을 소지하고 보험대상 송어를 양식하면 가입할 수 있으며 개별 양식장 단위(한 사람이 여러 면허지의 양시장을 운영하는 경우 각각 가입, 바로 인접해 구별할 수 없는 경우 하나의 계약으로 가입 가능)로 가입된다. 보험기간은 1년이며 7월부터 9월까지 제외한 기간에 가입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