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전용 신상품 ‘Sh얼쑤 (All秀) 3종’ 출시
모바일 전용 신상품 ‘Sh얼쑤 (All秀) 3종’ 출시
  • 수협중앙회
  • 승인 2021.06.02 19:07
  • 호수 5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상호금융, 수수료 무제한 면제 입출금통장과 적금·정기예금 구성
6월 말까지 신상품 가입 고객 2천명 대상으로 커피 쿠폰 증정

수협 상호금융이 비대면 채널 강화와 신규고객 창출을 위해 입출금통장·적금·정기예금으로 구성된 모바일 전용 상품 ‘Sh얼쑤(All秀) 3종’을 지난 1일 출시했다.

Sh얼쑤(All秀) 입출금통장은 조건 없이 △전자금융(스마트폰·인터넷·텔레뱅킹) 당·타행이체 수수료 △타행 자동이체 수수료 △납부자 자동이체 수수료 등을 면제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고객은 한도 1000만원 내에서 자유롭게 여유자금을 보관하고 추가금리를 제공받는 파킹통장 ‘돈보따리통장’을 개설할 수 있다.

‘돈보따리통장’의 금리는 6월 기준 0.8%로, 매달 조합에서 취급하는 정기예탁금 평균금리에 따라 변동된다.

같은 날 출시된 Sh얼쑤(All秀) 적금은 가입 기간 6개월 이상 36개월 내에서 월 100만원까지 납입할 수 있는 상품이다. 자유적립식과 정액적립식 두 가지 형태로 출시됐다.

Sh얼쑤(All秀) 정기예금은 6개월에서 36개월까지 월 단위로 가입 기간을 설정해 1인 최대 5000만원까지 예치 가능하다.

이자를 제외한 원금에 대해 자동재예치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기해지까지 포함해 총 3회까지 일부해지가 가능하다. 신상품들은 모두 스마트폰 어플 ‘수협 파트너뱅크’와 ‘헤이뱅크’, 모바일 웹사이트(m.suhyup-bank. com)를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다. 세 상품 모두 마케팅 활용 동의시 연 0.1%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수협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신상품 가입 고객 선착순 20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3종 중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1계좌 이상 가입하면 된다.

수협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상품 출시 및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의 행복한 디지털금융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