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한 수산식품’오징어젓·낙지젓 신제품 출시
‘정직한 수산식품’오징어젓·낙지젓 신제품 출시
  • 수협중앙회
  • 승인 2021.04.07 19:39
  • 호수 58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협, 국산 활낙지·오징어 프리미엄 젓갈 홍보 판촉

수협중앙회가 프리미엄 리테일용 젓갈 ‘바다애찬 오징어젓·낙지젓’을 출시했다. ‘바다애찬’은 엄선된 국산 수산물로 만든 수협의 대표 브랜드로, 이번 출시된 젓갈은 주재료인 활(活)낙지와 오징어뿐만 아니라 고춧가루와 마늘 등 부재료까지도 국산을 사용해 신선함과 건강함이 더욱 강조됐다. 

수협중앙회는 직접 수매한 오징어와 낙지를 수협중앙회 인천가공물류센터 HACCP시설에서 원물을 가공(세척, 절단)하고 숙성시키기 때문에 깨끗하고 안전해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 ‘바다애찬 오징어젓·낙지젓’은 시중 젓갈에 비해 염도가 낮은 특성이 있어, 냉동으로 유통해 안전성을 높인 것도 차별점이다. 

코로나 19 언택트 시대에 집에서 생활하는 시간이 늘어나 사람들의 반찬 고민이 많아진 상황에서 기본 밑반찬인 젓갈류는 집밥족을 위한 훌륭한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아울러 신제품 ‘바다애찬 오징어젓·낙지젓’은 선물세트 구성도 준비돼 있어 국산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젓갈로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협중앙회는 신제품 소비촉진을 위해 현재 온라인 쇼핑몰 수협쇼핑과 오프라인 매장 Sh수협마트 등을 통해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유튜브 채널에 직원들이 직접 참여한 신제품 홍보영상을 게시하고 네이버 블로그 ‘더수협’(수협 경제사업 SNS) 4월 이벤트 참여시 신제품 ‘바다애찬 오징어젓·낙지젓’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고 능동적 참여를 유도하는 비대면 홍보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