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설 맞이 최대 53% 할인전…내달 7일 까지
수협쇼핑, 설 맞이 최대 53% 할인전…내달 7일 까지
  • 수협중앙회
  • 승인 2021.01.27 21:07
  • 호수 57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의 수산물 ‘새조개’ 특별 할인전, 할인쿠폰 지원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국내산 수산물 전문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이 신축년 설 명절을 맞아 해양수산부와 함께 추진한 ‘2021년 대한민국 수산대전’의 1차 행사인 ‘설 특별전’이 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지난 18일부터 시작한 대한민국 수산대전(설 특별전)은 정부예산으로 매주 20%의 할인쿠폰(한도 1만원)을 수산물을 구매하는 모든 사람에게 지원해주는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이다.

수협쇼핑은 정부지원 할인쿠폰에 자체 예산을 투입해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명절 인기 선물 품목인 굴비, 멸치, 전복, 고등어, 갈치 등을 판매 중이며 정부지원 할인쿠폰 지원이 7일부로 종료되므로 설 선물을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하려면 서둘러야 한다.

또한 수협쇼핑은 2월 첫 주부터 이달의 수산물인 ‘새조개’의 특별할인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새조개는 속살이 새부리 모양과 비슷하게 생겨 붙여진 이름으로 쫄깃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나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 일반 소비자들이 접하기 어려운 수산물이다. 새조개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은 수협쇼핑의 이번 할인행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조개’를 맛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만남을 통해 가족간의 정을 나눌 수는 없지만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행사기간 중 누구나 정부지원으로 매주 1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많은 소비자가 3주간의 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주변 지인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