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슬로건 공모
수협중앙회 경제사업 슬로건 공모
  • 김병곤
  • 승인 2020.11.04 20:31
  • 호수 56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성원 비전 공유·능동적인 참여 동기 부여…11월 20일까지 참여

수협중앙회는 경제사업 슬로건을 공모한다.

이번 슬로건 공모는 임직원들의 경제사업 중장기 발전계획과 경영목표 달성 의지를 높이고 조직 구성원 간의 비전 공유와 능동적인 참여 동기 부여를 도모하고자 추진한다.

수협 경제사업은 코로나19 여파로 수산물 소비둔화 등 어려운 영업 환경에도 불구 괄목할만한 경영성과를 보이고 있다. 하지만 최근 코로나 19로 오프라인 판매 저조로 이어지고 있어 비대면 마케팅이 강조 되고 있다. 따라서 다가오는 2021년에는 ‘수산물 유통·판매·수출 중심의 경제사업’ 실현을 위한 신유통·판매채널 발굴과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적극 대응하기 위한 경제사업 구성원들의 변화와 동참을 유도할 수 있는 슬로건 도출을 기대하고 있다. 

경제사업 비전은 ‘수산물 유통·판매·수출 중심의 경제사업’ 시현을 목표로 유통인프라 확풍 및 유통구조 개선,도매·소매·수출 단계별 역량 강화 및 사업 활성화, 회원조합 지원 및 수산업 선도 기능 강화를 전략과제로 삼고 오는 2022년까지 사업규모 1조7000억원, 해외수출 315억원 달성을 목표하고 있다. 

따라서 이번 슬로건 공모에는 2020년 비전 및 추진전략의 내용을 잘 내포하고 아울러 임직원의 목표 의식을 고취할 수 있으면 된다.

공모는 중앙회와 자회사 임직원이면 누구에게나 기회가 열려 있으며 오는 11월 20일까지 EKP 메일(별도 제안양식 제공)을 통해 제출함으로써 참여할 수 있다.

최종 공모 선정자 중 우수상(1명)은 수협쇼핑 적립금 50만원, 장려상(10명)은 수협쇼핑 적립금 각 5만원씩 지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