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대한민국 찐 수산 추석대전’
수협쇼핑, ‘대한민국 찐 수산 추석대전’
  • 수협중앙회
  • 승인 2020.09.02 19:31
  • 호수 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한 달간 누구나 총 3만원 할인쿠폰 지원

수협중앙회가 운영하는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은 한가위를 맞아 4일부터 오는 25일까지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4번째 행사인 ‘추석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해양수산부 주관으로 지난달 6일부터 진행 중인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의 4번째 행사로 추석 시즌을 맞아 총 3회차로 나눠 진행되며 특히 눈여겨 볼 점은 회차별로 최대 1만원의 할인 쿠폰이 모든 국민 누구나에게 지급된다는 점이다.

행사품목은 낙지, 새우, 조기, 갈치, 꽃게, 주꾸미, 홍합, 전복 등 17개의 제철 수산물을 회차별(1차 9월4일~9월11일, 2차 9월12일~9월18일, 3차 9월19일~9월25일)로 최대 20% 할인(1만원 한도)된 가격을 각 회차별로 할인받을 수 있다.

수협쇼핑은 또한 추석시즌을 맞이해 카테고리별 선물코너에서 굴비·전복, 고등어·갈치·옥돔 등 수산물과 농축산물, 가공식품, 건강식품 등을 각각 한 페이지에 모아놓음으로써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고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격대별 선물코너를 마련해 소비자가 원하는 상품을 가격대(1만원대, 2만원대, 3만원대, 4만원대, 5~9만원대, 10만원이상)별로 볼 수 있는 페이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수협쇼핑은 행사기간 중 BC카드 이용시 5% 청구할인, 구매고객에게는 현재 지급 중인 적립금의 2배 지급 및 SNS 구매인증시 추가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코로나19 확산으로 마음이 불안한 추석이지만 믿고 먹는 고급 수산물로 가족과 지인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행사기간 중 누구나 최대 3만원의 할인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수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주변 지인에게도 많은 홍보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