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필요로 하는 알찬 혜택 한가득”
“고객이 필요로 하는 알찬 혜택 한가득”
  • 배석환
  • 승인 2020.08.12 19:54
  • 호수 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갱신 기간 5년 고객부담 낮춘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1’
초저금리시대 타파 최대 6.4% 금리 혜택 ‘오! 더드림적금’

◆수협보험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1’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설계를 통해 최대 100세까지 보장하는 종합보장보험이다. 상해는 물론 질병까지 고객의 니즈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하다. 따라서 자신이 필요로 하지 않는 특약은 제외하고 원하는 보장을 추가해 불필요한 보험납입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출산을 앞둔 부모의 경우 태아보험을 따로 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이러한 경우 부담해야 되는 보험금이 급격히 증가한다.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1’은 태아·어린이 보장은 물론 질병보장까지 확장된 특약을 선택해 우리 가족에게 빈틈없는 보장을 제공한다. 

모든 갱신형 특약은 갱신 기간이 5년으로 공제료 갱신에 대한 경제적 부담이 적다. 상품성이 좋아도 3년마다 갱신되면 올라가는 보험료 부담을 무시할 수 없다. 이로 인해 중도 해지를 하는 경우 소비자는 이중으로 경제적 부담을 떠안게 된다. 

상품구성을 살펴보면 주계약 및 고정부가특약 3종(저체중출생보장특약, 저체중아입원비보장특약, 선천이상(혀유착제외)입원수술비보장특약)으로 구성된 태아형과 주계약과 고정부가특약 1종(일반상해사망보장특약)으로 된 일반형이 있다. 여기에 선택 특약 44종, 제도성 특약 6종을 통해 원하는 보장을 추가할 수 있다.

공제가입금액 1000만원 기준 주계약 지급 금액은 일반상해 고도후유장해공제금 피공제자가 공제기간 중 일반상해로 80%이상 장해지급률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1000만원, 일반상해 후유장해공제금 피공제자가 공제기간 중 일반상해로 80%미만 장해지급률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1000만원×장해지급률만큼 지급한다.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산사태나 홍수로 인한 피해가 속출하고 있다. 이에 자가운전 혹은 대중교통 이용시 불의의 사고를 당했을 경우 보장해주는 보험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Sh온가족종합상해공제2001’은 특약을 통해 교통상해후유장해, 대중교통 이용중 교통상해후유장해도 보장받을 수 있다.

◆수협은행 ‘오! 더드림적금’

현대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최대 6.4% 혜택을 주는 모바일 전용 적금이다. 적금금리에 ‘더’해 만기특별리워드(4.5%) 및 가입축하 리워드(스타벅스 커피 10잔) 혜택을 ‘더’ 드린다는 뜻을 가졌다.

만 19세 이상이면 1인 1계좌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 기간은 오는 31일까지이다. 자유적립식 예금으로 신규 가입은 가입방법은 현대카드 홈페이지나 네이버 검색창에 ‘수협 현대카드 적금’ 혹은 ‘수협더드림적금’을 검색하면 나오는 전용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고 수협은행 모바일 앱 ‘헤이뱅크(Hey! Bank)’에서 가입을 할 수 있다.

해지는 스마트폰뱅킹, 인터넷뱅킹, 영업점을 통해 할 수 있다. 단 통장이 발행된 계좌는 비대면 채널에서 해지가 불가능하다. 계약 기간은 12개월로 월 1000원 이상 30만원 이내에서 만기일 전까지 자유롭게 저축이 가능하며 최대 입금 한도는 360만원이다. 

기본금리 연 1%, 수협은행 마케팅 동의시 0.1%, 자동이체 납입으로 0.4%, 현대카드 결제계좌 수협은행 지정 및 결제대금 출금 실적을 보유하고 있다면 0.4% 우대금리가 더해진다. 

또한 현대카드 적금 만기일 전월 말일까지 대상카드(현대카드M Edition3)로 360만원을 이용해야 하는 조건을 충족하면 연 4.5%의 우대금리성 특별 리워드가 추가 지급된다. 따라서 현대카드로 월 30만원 이상 사용 실적이 가능하다면 초저금리시대 최대 6.4%의 높은 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