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협쇼핑,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참여
수협쇼핑,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 참여
  • 수협중앙회
  • 승인 2020.07.29 20:07
  • 호수 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철 수산물 등 수산물 소비촉진 행사

수협중앙회 수산물 전문 쇼핑몰 수협쇼핑(www.shshopping.co.kr)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힘쓰는 국민과 어업인들을 위해 주요 제철수산물을 할인 판매하는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에 참여한다.

이번 할인행사는 해양수산부가 전통시장부터 대형마트, 온라인 쇼핑몰, 수산유통 창업기업 등이 시기별로 싱싱한 제철 수산물을 판매하는 행사로 수협쇼핑은 수산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서 가장 값싼 가격과 더불어 최고의 신선도를 자랑하는 수산물로 판매상품을 구성해 이번 행사에 참여한다.

수협쇼핑은 다음달 6일부터 19일까지 1차 ‘여름나기’ 행사로 민어, 바다장어, 전복 등 ‘대한민국 찐 수산대전’선정 품목 외에 다양한 여름 보양 수산물을 판매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신선 수산물 외에 수협쇼핑에서 출시하여 가정에서 간편하게 조리 가능한 민어매운탕, 장어덮밥 등 밀키트 신상품도 할인판매한다. 할인폭은 상품별로 상이하며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판매할 예정이다.

아울러 행사기간 중 BC카드 이용시 5% 청구할인, 구매고객에게는 현재 지급 중인 적립금의 2배 지급 및 SNS 구매인증시 추가 적립금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코로나19의 확산과 지속이 계속되는 가운데, 소비트랜드 변화 등으로 수산물 소비가 위축되고 있는 상황에서 수협쇼핑은 더운 여름에 지쳐있는 소비자의 기력회복에 우리 수산물에 대한 효과를 알리고자 이번 행사에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산지 수산물을 공급한다.

수협쇼핑은 이번 1차 ‘여름나기’ 행사 후 9월 14〜30일은 ‘추석대전’으로 낙지, 새우, 조기, 갈치 등을 할인판매하며 이어 10〜11월에는 ‘코리아 수산페스타’에서 고등어, 우럭, 송어, 굴, 미역 등을 할인판매해 회차별로 다양한 할인 행사를 준비한다.

수협쇼핑 관계자는 “계속되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에게 할인된 가격의 싱싱한 산지 수산물을 구매 가능토록 하고 회원조합과 어업인에겐 지속적인 수산물 판매부진 상황 속에 조그마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약 3개월간 지속되는 행사를 알차게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